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046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1시간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5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아니 개잘했는데 진짜로.... 내기준 젤 잘한..
대표 사진
익인1
나도이해가안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인 3표라서 변수가 많아 팬수나 잘한순으로 순위 나오기 어려운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ㄹㅇ제일 잘했다고 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킹덤 나오는 타그룹 팬인데 나도 솔직히 아이콘 1위 예상했었음... 말도 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이해 안 감 다른 돌도 잘하긴 했는데 ㄹㅇ 실력만 갖고 나온 건 ㅇㅇㄱ ㅂㅌㅂ라고 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끝나고 ㅇㅇㅋ 무대만 생각나서 ㄹㅇ 몇십 번 돌려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아이콘 개잘해서 1위예상했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견제표 있었지 솔직히...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미 1~6위 다 나왔는데 이런말 너무 조심스럽다ㅠㅠ 칭찬은 정말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인 3표라서 그런듯 방어해줄 팬수가 적다고 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이콘 많관부 ❤️❤️❤️❤️❤️❤️ 고마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팬덤이 작은편이라 ㅠㅜ 그래도 고맙따 애들도 좋아할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무례한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말도안된다는 건 뭐야 그럼 아이콘 말고 누가 6등해야 말이 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건 또 말이 좀 그렇다...ㅋㅋ... 아이콘팬들한테 무례한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이콘이 6등한 게 말이 안된다는 건 결국 자기가 보기에 아이콘 말고 다른 그룹이 6등했어야한다는 거잖어. 그러니까 6등한 게 말이되는 그룹이 정해져 있냐구ㅋㅋㅋㅋㅋㅋ누가 6등했으면 말이되는 일인데. 아무도 그런 거 정해진 거 없고 당연히 경연이면 순위가 1등도 있고 6등도 있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이콘 말고 6등할 팀이 어딨다고 놀라냐고 비꼬는 것도 아닌데 아이콘 팬들한테 무례한 일인지 모르겠고, 다른 팀들도 다 순위가 메겨지면 6등할 수 있는 거고 그만큼 아이콘이 6등하는 것도 같은 맥락인거지 누구는 말도안되고 견제당한 거고 다른 누구는 6등한 게 말이되고 놀랄 일도 아닌 게 아니잖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3에게
다 알겠는데 아이콘 말고 누가 6등해야됨? 이 부분이 그렇게 느껴졌단건데 내가 이걸 몰라서 물어본것도 아니고, , 어투에서 불쾌할 수도 있다 이게 잘못된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다른팀도 잘하던데 이건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딱히 몰겠어~ 이유가 있으니까 6위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다 잘했어.. 이미 결과도 나왔는데 이게 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잘했다고만 하지 본문이나 댓이나 타돌 치는 것 같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투표수가 6위이니까 6위인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킹덤 안보는 타팬인데 나도 놀람 컷만 보고 개쩔었다 생각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콘의아 아의아
5년 전
대표 사진
타팬22
걍 대면식은 누가 6위 해도 의외였음... 아이콘이 제일 의외인 건 맞는데 그렇다고 그럼 무슨 팀이 할 것 같냐고 하면 딱히 없고... 다 잘 했는데 투표에서 밀린거지 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재현 프라다 엠버하구나
2:30 l 조회 1
줌팬 싫어하는게 나이 든 팬 배척 이게 아니라 줌팬 특유의
2:30 l 조회 1
익들 폰도 날씨에 맨날 내일 비 내릴 가능성 있다고 떠?
2:29 l 조회 3
아 #줌판아놀자 하나 생각남2
2:29 l 조회 22
#줌판아놀자
2:28 l 조회 29
와 팬싸 레전드 생태다
2:28 l 조회 20
일멤 중멤 파는 익들아 언어 늘엇음????2
2:28 l 조회 7
씻고 기리고 볼라 했는데
2:28 l 조회 6
줌팬 많은 멤 특징이 뭘까?4
2:27 l 조회 37
난 헤어가 구리면 그냥 안봄 1
2:27 l 조회 16
익들 일본갈때 캐리어 끌어? 배낭 매?3
2:26 l 조회 12
#줌판아놀자7
2:26 l 조회 53
암표거래법 시행하면 티켓페이같은곳에서 표 못사?
2:25 l 조회 15
솔직히 커뮤 다 고인물이고 나이 있는데 커뮤에서 나이조롱하는게13
2:25 l 조회 54
멤버중한명이 진짜 싫으면 정병일까?18
2:25 l 조회 63
나는 뭐든 다 좋아!하고 응원만 하는 사람은 못되나봄5
2:24 l 조회 30
소희파고 젓가락질콤 생김1
2:23 l 조회 29
#줌판아놀자 공감100에 도전5
2:23 l 조회 58
근데 오프 가서 영상 찍으면 찍으면서 폰화면을 계속 보는거야?4
2:23 l 조회 26
본진 판이 줌판인 걸 깨달은 순간이 언제임3
2:23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