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052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2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 당시에는 욕 진짜 많이 먹음 인터넷이고 공중파 방송에서도 논란 많이 되고ㅇㅇ 글고 지금보다 티비방송이 더 핫하던 때라 아이돌덕들만 알던것도 아니고 뉴스에 연예계 방송에서 엄청 핫해서 부모님 세대도 다 알 정도였음 그만큼 10년전에는 욕 진짜 엄청 개많이 먹음 그때 유하다가 지금 논란된 것도 아니고 10년전에는 아이돌 마약이라고 그냥 다 뒤집어졌었음  

 

쉴드 아니고 10년전에는 진짜 상상 그 이상으로 욕 먹었다는 말을 하고 싶었음 (마약은 범죄임다)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그건 난 내가 할 말 없다 생각하기도 하고... 뭔가 마약한거 치고 욕 안 먹었단 반응이 많은거 같아서ㅋㅋㅋ 내가 느끼기엔 마약한 연예인 중에 욕 제일 먹은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요즘애들이 그당시 안살아봐서 유하다고 느끼는듯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그때 전봇대에다 지디 악플 전시도 장난 아녔는데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그걸 떠나서 걍 당당히 할 말 다 하면서 욕하는데 유하다는게 신기함 지금 마약하고 활동하는 사람이 한둘임? 제일 끌올 많이 됔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진짜 뭐하고 살든 노 관심이고 내 본진이나 보는 덕질중인데도 큰방에서 욕 제일 많이 봨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래 뭐 근데 그만큼 유명하기도 하고 잘한 것도 아니기도 하고ㅋㅋㅋ 근데 그 당시에 넘어간 것도 아닌데 왤캐 유하냐는 반응은 이해ㄴㄴ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기억나 그때 중딩이었어서ㅋㅋㅋㅋㅋ 그때는 어린 마음에 고작 마약 때문에 이제 빅뱅노래 못 듣게 되는 건가 했는데 생각해보니 참 철없던 생각이었다는 걸 깨달았어ㅋㅋㅋㅋ 마약을 가볍게 여기는 사람들이 없었으면 좋겠다.. 그래서 10대들에게 많은 영향력을 끼치는 아이돌일 수록 품위에 신경써야 한다고 봐ㅎ 중국은 마약하면 사형이라던데 지디가 중국인이 아니라 다행인건가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글고 나도 어려서 그때 마약이 뭔지 처음 알았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말 위험한 것 같아 요즘 하도 대마초 관련 사건 터지는 것도 많으니까 사람들이 대마초가 그렇게 좋나 하면서 호기심 가질까봐 그리고 욕 많이 먹었다고 죄가 사라지는 것도 아니니까ㅋㅋㅋ 어떤죄는 욕 많이 먹으면 이제는 용서해주자 이런게 있는 것도 아니고 뭐 욕해서 달라지는 게 있나 싶지만 범죄자에게 욕하는 건 누군가가 바꿀 수 있는 게 아니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빅뱅 팬도 아니지만 그때 다른 배우들 사회면 논란이 묻힐 정도로 지디가 욕을 다 몽땅 먹을 정도였는데... 큰방 상주하는데 욕 적게 먹는다고 화내는 애들 보면 일부러 저러나 아님 그때를 못봐서 그런가.. 그런갑다 함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자 쇼챔 송은석 디디던 엔요..
18:26 l 조회 1
와 근데 리센느 진짜 개떴구나
18:26 l 조회 1
ㄹㅇㅈ
18:26 l 조회 1
아ㅜㅋㅋㅋㅋㅋ 금연 광고보는데 그들은 냄새가 안 나는줄 안다1
18:26 l 조회 4
찾아보니까 빌리프랩 소송 민희진이 반소 걸었구나
18:25 l 조회 6
우리판은 한줌인데 죄다 사생이야
18:25 l 조회 5
태연 뮤비 리센느 도쿄 2편이랑 이어지는건가부네3
18:25 l 조회 26
태연 만찬가 뮤비 리센느 뭐야 ㄷㄷ
18:24 l 조회 34
원희 이 영상 봤어?
18:24 l 조회 13
은석 비트 진짜 잘 살리네3
18:24 l 조회 38
우리판 정병이 빌드업하면 ㅁㄱ못하는 멍군들 다패고싶네1
18:24 l 조회 16
장터 오늘 멜티 필요한 사람??
18:24 l 조회 8
혹시 하투하 노래 가사에 하트 매번 나와?
18:23 l 조회 15
강나미 얼마나 성공하고싶은거임1
18:23 l 조회 50
최애를 너무 좋아해서 병크 nn번 났는데 다 흐린눈함4
18:22 l 조회 44
쇼챔 없어진거아니였어?!!!3
18:22 l 조회 72
언제오나했다
18:22 l 조회 42
덕질을 하려면 돈이 필요하지
18:22 l 조회 11
유병재님 코르티스 팬이신가봄?3
18:21 l 조회 47
한탄이든 그냥 쓴 글이든 진지하거나 팩트 날리는 댓글 싫음1
18:20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