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658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이 글은 5년 전 (2021/4/1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다들 잘했고 멋진 무대였음 

근데 그거랑 별개로 500 넘기고 세트를 마음껏 지을 수 있었으면 본인들이 원하던 무대를 할 수 있을 거니까 안타깝고 응원하게 됨 

내 생각이 그렇다는 거임 

그런 생각하게 만든 엠넷 잘못임ㅇㅇㅇㅇ 

생각 다르다고 혼내지 마삼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ㄷ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500 넘긴 돌 팬인데도 문제 있다고 생각함...... 진짜 에바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럼 500이상 쓴 가수 쪽 잘못 아닌 거 맞고 엠넷 잘못 맞는데 500 못 쓴 가수들이 너무 안타까워서..더 좋은 무대 만들 수 있었을텐데 진짜 지금도 이렇게 좋은데 ㅠ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자꾸 아까운 상황이 계속되네
13:28 l 조회 1
벨기에가 한 골 더 넣으면 이집트 비상인가?
13:28 l 조회 1
이집트야 정신차려 너네 이기면 다음 상대가 한국이라고
13:28 l 조회 1
OnAir 이집트야 힘내.. 호주는 싫자나..
13:28 l 조회 1
이집트는 살라 말고는 없지?
13:27 l 조회 10
왕사남에서 박지훈은 정말 다시 봐도 최고였다
13:27 l 조회 8
OnAir 프리킥 제발 ㅠ
13:27 l 조회 8
OnAir 막지 말아다오..
13:27 l 조회 11
알디원 포지션 질문(혹시몰라마플달았음2
13:27 l 조회 14
kbs 월드컵 자막봐 ㅋㅋㅋ1
13:27 l 조회 55
엽닭은 뮤슨맛이 제일 맛있음?
13:27 l 조회 3
스포츠 군면제 << 이거 없애는게 맞는거 같지 않아?1
13:27 l 조회 20
샤갈 걍 스페인 응원한다 ….. ㅋㅋㅋㅋㅋ 1
13:27 l 조회 24
이집트 이란 경기 중인데 "한국을 살라달라”
13:27 l 조회 38
OnAir 이제 경기 시간 얼마 안남았지 ?
13:27 l 조회 18
남아공 이겻으면 이 난리 안쳐도 되는거잖아1
13:26 l 조회 31
확실히 이집트 이란 이기면 16강 진출 가능할지도
13:26 l 조회 29
난 카보베르데 응원 할란다 다들 어디 응원할거야
13:26 l 조회 5
내귀에 캔디는 얼마나 히트곡이었어?5
13:26 l 조회 20
아 식당에서 뚜뚜뚜뚜 따다따따 띠띠띠띠 이런 노래 나왔는데 뭔 노래일까?!3
13:26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