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그로인줄 모르고 타팬이라 단순 궁금증으로 왜 문제인건지 물어본건데 어마어마한 어그로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늘려서 미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슾구 더 흥하려나 봐 나 이번 무대 진짜 좋아서 세번 연속 봤다^^
| 이 글은 5년 전 (2021/4/23) 게시물이에요 |
|
어그로인줄 모르고 타팬이라 단순 궁금증으로 왜 문제인건지 물어본건데 어마어마한 어그로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늘려서 미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슾구 더 흥하려나 봐 나 이번 무대 진짜 좋아서 세번 연속 봤다^^
|
|
아이콘들아 질문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