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8129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5
이 글은 5년 전 (2021/4/27) 게시물이에요
의식하고 말할땐 환웅이형이라 하는데 무의식중에 말하면 환웅선배님이라고 하더라 ㄱㅇㅇ

[잡담] 베리베리 용승 원어스 환웅한테 아직도 무의식중에 선배라고 하는거 너무 귀여워 | 인스티즈

[잡담] 베리베리 용승 원어스 환웅한테 아직도 무의식중에 선배라고 하는거 너무 귀여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귀여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여어ㅠㅠㅠㅠㅠㅠㅠ 서공예 실용무용과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그냥 연예계 선후배였다가 친해진 줄 알았는데 학교 선후배라 그런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용승이 고1때 환웅씨 고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두명 콜라보 ㅅㅊㅅㅊ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좋다 좋아 ㅅㅊㅅㅊ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벌써 무대 찢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귀여운거+귀여운거=왕귀여움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연예계에서는 선후배 아니니까ㅋㅋㅋㅋㅋ아 귀엽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어스가 선배긴 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시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국라방에서 후배님들 노래 뭐뭐 틀었어?
17:11 l 조회 1
하투하 내일 부산에서 팬싸해???
17:11 l 조회 1
인기가요 SNS 점수 이상한 거 맞는데?
17:11 l 조회 1
원아페 원래 그룹별로 돌아가면서 엠씨 맡아??
17:11 l 조회 1
이자이묭 구단주였었구나1
17:10 l 조회 9
나중에 응답하라 2024 나오면 소재거리 많아질듯1
17:09 l 조회 38
짱구 순수악 시절 피규어다 와7
17:09 l 조회 59
정국라방 짤만으로는 감이 안오는데7
17:08 l 조회 49
이런 얼굴 좋아하면 소나무야?3
17:08 l 조회 41
ㄹㅇㅈ 폰 무슨일 같은 날 찍은거 맞음?7
17:07 l 조회 173
앤톤 뉴저지야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9
17:07 l 조회 92 l 추천 10
김수현사건은 다 조작이야??? 누명 벗은거?1
17:07 l 조회 58
진짜 홍명보 귀국 안한다고10
17:07 l 조회 141
리센느 메이 진짜 존예다 2
17:07 l 조회 29
라이즈 1위했구나대박 앵콜도 했어?5
17:07 l 조회 98
근데 이번 축협 정부 직접적 개입 없이 뿌리뽑을수 있을것같긴함2
17:06 l 조회 83
사실상 황금세대 마지막 월드컵인데…
17:06 l 조회 17
To. 홍명보 나가(ft.감스트)
17:06 l 조회 48
최애 구린 헤어 진짜 너무한다1
17:06 l 조회 53
이강인팬들 너무 악질이야4
17:06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