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9291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1
이 글은 5년 전 (2021/5/03) 게시물이에요

[잡담] 하이라이트 샤이니 투피엠 언급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다들 더 잘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세대 다 잘됐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맞아 다들 더 잘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들 사랑합니다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세대 우정 좋아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세대 더더 대박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 내가 울어?ㅠㅠㅜㅜ2세대돌들 화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세대ㅠㅠㅠㅠ 난 아직 2세대에 머물러잇숴 사랑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다 잘됐으면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세대 아자아자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세대돌들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세대 ᶫᵒᵛᵉᵧₒ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세대 더 잘 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악 나 왜 눈물나냐ㅠㅜㅜ와엠아 쿠라잉....ㅜㅜ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세대돌 파이팅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ㅠㅠㅠㅠ파이팅 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잉 2세대 파이팅 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세대 대박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되게 찡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서로가 서로에게 위로가 된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따수워ㅠㅠㅠㅠㅠㅠㅠ다들 화이팅!!!!!대박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눈물난다 정말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잉 눈물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들 대박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다 잘 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세대 내 청춘들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대박나자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다 잘될거야 퐈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ㅠㅠㅠㅠ왜 찡하고 그러냐ㅠㅠㅠ 내 10대의 전부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눈물날거같야ㅠㅠㅠㅜ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세대 아직 활발합니다.....ㅠㅠ다들 추억소환으로만 꺼내보는거라 2세대돌 본진인 나는 강제적으로 시대속사람이된것같았음 ㅠㅠㅠㅠ다들 ㅎㅇ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22ㅠㅠㅠㅠ 과거가 아니라 현재라고요 이사람들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다들 빠이팅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세대 포레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내 청춘들 포에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들 화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세대 사랑해 ㅠㅠ 다덜 대박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내 청춘들 사랑해 더 대박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다들 화이팅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세대 사랑해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세대 사랑해 내청춘들 다들 행복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세대 사랑해ㅠㅜ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다들 응원해요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따수워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2세대 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내청춘에 좋은 음악만들어준 2세대 가수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평생 사랑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2세대 사랑한드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크허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세대 진짜 사랑해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2세대 대박나자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2세대 화이팅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2세대 넘 자랑스러움ㅠㅠㅠㅠ 2세대끼리 머 하나 하자ㅠㅠㅠㅠ 재밋겟다ㅠㅠ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2세대 사랑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서로의 활동이 서로에게 위로가 된다니...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ㅠㅠㅠㅠ2세대 화이팅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2세대 다들 대박나자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연말무대에 샤이니 투피엠 하이라이트 꼭 나왔으면 좋겠당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2세대 사랑해 ㅠㅠㅠㅠㅠㅠ 샤이니 하이라이트 투피엠 모두모두 오래봤으면 좋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와엠아쿠라잉ㅠㅠㅠㅠㅠㅠ 2세대 잘되자 엉ㅇ엉 각자 밝게 빛나줘서 넘 고마워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2세대ㅠㅠ 내 학창시절ㅠㅠ 다들 더 잘 되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다들 응원해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2세대 사랑해ㅠㅠㅠ 다들 오래오래 보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2세대 파이팅 (๑•̀ㅂ•́)و✧,,, 우리 모든 세대분들두 함게 힘내보아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2세대 화이팅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내청춘들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런말 미안한데 라이즈 와꾸바리 ㄹㅈㄷ네
18:32 l 조회 1
구글에 치열 통증 서치하는데 황치열은 왜 뜨는걸까?1
18:31 l 조회 4
유럽 더위 심각하긴한가봐
18:31 l 조회 20
우리는 지금 축구 유망주없어?1
18:31 l 조회 11
투바투 전생체험 한다
18:31 l 조회 7
하투하 지우 금발 장발 만들어봤는데 예뿌다
18:31 l 조회 23
나 코르티스 제임스의 쨔미모먼트 개좋아함
18:30 l 조회 4
마플글에 같이 동조해주는 사람들이 제일 문제 같음2
18:30 l 조회 15
이상원 이거 두개 같은 사람 맞아...?2
18:30 l 조회 7
너네 만약에 지금 최애가 열애설 터지면 탈덕 할 거임?2
18:30 l 조회 20
갑자기 폐월성 깠다 1
18:30 l 조회 4
우와 에스파 감독이 알려준거 봤어???
18:30 l 조회 28
김부장 민지 왜 괴롭힘 당하는 거야??? 1
18:30 l 조회 17
아까 뉴진스 엠디 파는데 구경했는데
18:29 l 조회 10
근데 한국이란 나라 참 대단하다...2
18:29 l 조회 30
오늘 메모리즈원빈이 돌아왔음....5
18:29 l 조회 28
하투하 낼 팬싸하고 화요일에 바로 올라와? 혹시 김해공항 안오나
18:29 l 조회 8
클라씨 소속사 옮기고 오늘 2년 만에 음악방송 무대 한 거 아시는 분 ... 멤버들 다 울컥해서 그렁그렁한데 눈물 참고 무대하는..
18:28 l 조회 17
OnAir 최우수산 재밌는거하네ㅋㅋㅋㅋㅋㅋ
18:28 l 조회 9
맨날 쳐싸우는거 지겹다6
18:28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