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2578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
이 글은 5년 전 (2021/5/19) 게시물이에요
유튜븐가? 어디서 본 영상인데 도운님이 콘서트 끝나고...? 떼창 듣고....? 나가면서 마이크에 대고 와 다들 너무 예쁘다 진짜 너무 예뻐요 진짜 예쁘다 하는걸 본 기억이 있는데 아무리 찾아도 안나와ㅠㅠㅠㅠ혹시 알고 있는 팬들있니ㅠㅠㅠㅠ나 그 영상이 갑자기 생각나서 다시 보고싶어....
대표 사진
익인1
베러베러...? 맞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베러베러 라고 검색하면 나오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앗 아닌 것 같아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아ㅜㅜㅠ내 기억으론 흰색 티 입고 있었던거 같거든...혹시 이거 기억 조작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표 사진
익인2
이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쪼매 다르긴 한데 그래도 고마워ㅠㅠㅠ내 기억으론 아마 들어가다가 갑자기 마이크에 대고 했던거 같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건가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안들어가졍...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위에 댓글 지금 봤는데 똑같은거 같오ㅠㅠㅠ찾아주고 싶은데 모르겠다 히우ㅜ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아냐ㅠㅠㅠ너무 고마워!!!! 데식팬들 진짜 다 너무 착해 진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파고들이 원래 다 찾아주는데 지금 다 코 자고 있는것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간 괜찮으면 이따가 다시 물어봨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다들 일찍 자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날 밝으면 또 물어볼게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야 나 이 글 보고 생각난 영상이 있는데 완전 한치의 오차도없이 그건데 안찾아져서 오기생겨서 지금 삼십분동안 찾다가 찾았는데 이거 맞는지 함 봐도 10:50 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이거 맞아....검정색 티셔츠였네....아ㅠㅠㅠㅠㅠㅠㅠㅠ30분동안이나 나 너무 고마워서 어떡하지 나 진짜 저거 보고 입덕각 섰다가 부정기 겪다가 또 생각 났었는데 못 찾았었거든ㅠㅜㅜ유ㅏㅠㅠㅠㅠ진짜 너무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아!!!!!!! 대박 나 발 뻗고 잘 수 있겠다 훙훙 마쟈 저 말 진짜 도우니 진심이 담겨있는것 같아서 너무 따듯해ㅠㅠ 우리 갱얼쥐.. 알수록 진국이라구우~~ 독방 놀러와아아 함미들이 달라는거 다아아 준다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ㅠㅠㅠㅠ너무 고마워ㅠㅠㅠ내가 저 클립 처음 보고 와 어떻게 팬들한테 저렇게 진심으로 예쁘다 하지 생각했었거든ㅠㅠㅠ한번 보니까 자꾸 생각나고 그러더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진짜 입덕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끄앙 도운이는 항상 진심이 느껴지는 순수한 사람이라 더더 좋아!! 우리 담주에 온콘도 해!! 함께하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웅ㅜㅜㅠㅜㅜㅜㅜ그때 독방 놀러가버릴게 아니 눌러앉을게ㅜㅠㅠ늦었는데 잘자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헤헹 쓰니도 좋은 밤 보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씨 저걸막네
12:56 l 조회 6
OnAir 아니 띄워야자ㅜㅜ
12:56 l 조회 7
근데 16강도 아니고 32강 노진출은 너무 짜쳐ㅠㅠㅠ
12:55 l 조회 11
아.... 진짜 너무 끔찍하다...
12:55 l 조회 13
아... 독일이 졌으면 안 됐는데
12:55 l 조회 15
경우의 수 빙고 성공2
12:55 l 조회 105
OnAir 축국 저런경우 양쪽에서 작당하고 무승부가자 이러고 시작도하나?
12:55 l 조회 25
국대 걍 짐싸고 한국 들어와라 ㅋㅋㅋ1
12:54 l 조회 19
48팀중에 32등안에도 못든다니..
12:54 l 조회 27
ㅋㅋㅋㅋㅋ교체하네
12:54 l 조회 22
솔직히 해외에서도 한국 32강 무난 진출 예상했을걸....
12:54 l 조회 18
생각해보니 꾸역꾸역 올라가봤자
12:54 l 조회 19
메가 그냥왔는데 재히다 1
12:54 l 조회 26
강인이가 제발 모든 행운이 한국에 왔으면 좋겠다고1
12:54 l 조회 65
카르보나 벨기에가 지면 갈수는 잇는거같은데 1
12:54 l 조회 19
애런저지가 남아공 뽑아줘서 명예한국인이라고 했었는데
12:54 l 조회 9
32강 걍 떨어져라도 제발 올라가자도2
12:54 l 조회 31
콘서트 관련 같이 고민해줄 익인 잇니
12:54 l 조회 13
하 오늘 경우의수 두개는 맞을 줄2
12:54 l 조회 21
방탄 부산 콘서트 관객 연령대 보는데
12:53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