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데뷔때부터 와.... 춤을 저렇게 추네? 대박 화양연화때도 와... 컨셉 대박이다... 와... 러브유어셀프때도 와......... 진짜 멋지다 대박 연말무대때마다 와........ 이게 말이 돼? 관절 어케 대박.. 다너마때 진짜 그냥 매일매일 대박!!! 대박?!!??!? 외치고 살았는데 이번이 더 대박임 멋져요 짱 대박소년단이시네여
| 이 글은 5년 전 (2021/5/19) 게시물이에요 |
|
그냥 데뷔때부터 와.... 춤을 저렇게 추네? 대박 화양연화때도 와... 컨셉 대박이다... 와... 러브유어셀프때도 와......... 진짜 멋지다 대박 연말무대때마다 와........ 이게 말이 돼? 관절 어케 대박.. 다너마때 진짜 그냥 매일매일 대박!!! 대박?!!??!? 외치고 살았는데 이번이 더 대박임 멋져요 짱 대박소년단이시네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