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7782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7
이 글은 5년 전 (2021/6/1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솔직히 머리채 잡는거 맞아보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ㅇ 내가 본것만 뻥 안치고 10번은 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이런플 한 3번째 보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항상 ㅎㅈ 학폭플 다음이였음 ㅎㅈ 에스크플이 아니라 학폭플 다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라는게 웃김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누가 선우 욕하는거 뭐라햇나 그냥 누가봐도 황현진어머님들 지새끼 욕먹이는거 싫어서 타가수 잡아다쓰는거 투명하게 눈에 보인다는거ㄴ뎈ㅋㅋㅋㅋ푸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맨날 아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ㅅㅇ팬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김선우팬이라고 한적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도 어그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뭔 어그로야 니 황현진 팬이세요?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나왓다 어그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황현진팬은 가서 커뮤할 시간에 가서 자중이나 시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럼 너는 선우 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타팬 인증해줘?ㅋㅋㅋㅋ 큰방플 지켜보고 한 말인데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이거때매 플돌리기냐 아니냐 싸우느라 학폭얘기도 제대로 못하잖아. 짜증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나도 겁나 많이 봤는데 아니래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기 벌써 여럿온거봐 무섭다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둘다 거기서 거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사실이긴 함 진짜 맨날 그랬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ㄱ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ㄱㄴㄲ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2 대체 왜? ㅌ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33 나도 진짜 찐타팬인데 항상 ㅇ 끌올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큰방 지켜보면 그플 다음 이플 이던데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거 걍 학폭 초반부터 이랬음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논리적으로 반박할 수 없으니까 다른 가수 논란 다 끌고 오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댓글봐 ㅋㅋㅋㅋ 머하냐 쟤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몇번째 보고있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ㄱ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둘 다 상관없는 타팬인데 큰방에 마플로 도배되면 이 흐름 항상 나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에스크 잘했단 건 아닌데 솔직히 끌려나오는 흐름이 투명한 것도 맞음 다 걸고 타팬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솔직히 전에는 ㄹㅇ 맥락없이 시도때도 없이 에스크 끌올됐는네 요새는 평소엔 전혀 안올라오다가 걍 ㅎㅈ플 다음에 무조건 따라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맞음 작년에는 사람들이 저 에스크를 ㄹㅇ 몰라서 맥락없이 끌려나온거 봤는데 최근엔 전부 황현진플 다음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잘못한건 맞잖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찰스엔터 이 말에 긁힌 부치들이 너무 웃김..
10:10 l 조회 2
스키즈 한은 게임 리액션 방송을 해도 대박날거 같음
10:09 l 조회 5
비올때 노래 머들어 다들1
10:08 l 조회 5
원래 6월은 별로 안덥나3
10:08 l 조회 21
지디 조카한테 선물해주겠다ㅋㅋ 디즈니랑 콜라보한대
10:08 l 조회 30
소속사에서 솔로 안시켜줘서 탈퇴하는데 그 소속사에서 솔로데뷔하는 게 ㄹㅇ 코미디인데 4
10:08 l 조회 32
오늘 하투하 신곡나온다1
10:07 l 조회 10
근데 만약 본진이 본인이 지지하는 정당이랑 반대를 지지하는거 티내면 탈덕사유가 돼?? 4
10:07 l 조회 13
공식이 주는 맛 달달하다 1
10:07 l 조회 21
슴 빼고 제왑 와지 하이브 다 해외매출이 더 큰 거 맞을텐데 왜 저렇게 날조를 함..?6
10:07 l 조회 39
하이브돌들 빌보드 되게 잘나오네6
10:04 l 조회 84
하이브 해외 내수 수입 나눠서 나온 자료가 어디있음
10:04 l 조회 48
비가 온다 비가와
10:03 l 조회 45
전에 알바하고 있는데 구독하는 유튜버가 친구분들이랑 놀러온 적 있었는데 진짜루 유튜버밖에 안보였어
10:02 l 조회 48
다들 여행계획 짤때 어떻게 하는 편이야?9
10:02 l 조회 45
김규빈 떨어진 빵 부스러기 먹는거 중국에서 약간 붐업이길래2
10:02 l 조회 221 l 추천 1
너네도 지역차별 해? 난 솔직히 요즘 특정 지역에 선입견 생김7
10:02 l 조회 124
요즘은 다 유튜브 제작사 끼고 채널 만드네1
10:01 l 조회 68
아니 걍 평일 아침 9시부터 타돌 재무제표 보면서 이러는게 개백수 같다고....4
10:01 l 조회 39
응떡 카레떡볶이or엽떡 국물닭발2
10:00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