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걍 앓는 글에 ㄴ 근데 쌍수했지 않나...? ㄴ 코 한거 티나는데... 이렇게 댓망시켜놓고 '성형이 잘못도 아니고 누가 봐도 한걸 했다고 한게 뭐가 문제야' 시전ㅋㅋㅋㅋㅠㅠㅠ 이런 애들은 현실에서도 누구 예쁘다그러면 걔 쌍수했잖아;이러나??? 진심 사회성 결핍 열폭러같음
걍 앓는 글에 ㄴ 근데 쌍수했지 않나...? ㄴ 코 한거 티나는데... 이렇게 댓망시켜놓고 '성형이 잘못도 아니고 누가 봐도 한걸 했다고 한게 뭐가 문제야' 시전ㅋㅋㅋㅋㅠㅠㅠ 이런 애들은 현실에서도 누구 예쁘다그러면 걔 쌍수했잖아;이러나??? 진심 사회성 결핍 열폭러같음

인스티즈앱
와 안재현 이다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