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9757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
이 글은 4년 전 (2021/6/2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뭐 이런걸로 탈덕하냐고 개뭐라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ㄹㅇ 글썼던거 보면 진짜 심각하게 최애야 도대체 왜그래 정신차려 제발.. 기싸움하지말고.. 이러길래 탈덕이 빠를거 같다고 말해준건데...
대표 사진
익인1
까빠는 까빤지 모르더라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공감해서 탈덕하라고 하는 건데ㅠㅠㅠㅠ 어차피 내가 감정소모해도 바뀐 최애는 돌아오지 않음...ㅠㅠㅠㅠㅠ
그냥 그동안 즐거웠다~ 하고 탈덕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ㄹㅇ 탈덕이 쉬워??맘대로 돼?? 이러는데 내 기준 본진한테 그런워딩 쓰는게 더 어려움..차라리 탈덕이 더 쉬울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ㄱ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탈덕이 본진한테도 좋고 팬한테도 좋은..그냥 서로 좋아지는 길인데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팬덤경쟁 내돌회사가 제일 등신같다 배틀이면 자신있음
16:01 l 조회 1
이거 포타 뭐야??? 어디 씨피지????
16:00 l 조회 25
엔시티드림 파랑의 계절 ..
16:00 l 조회 5
유인라디오 보넥도 나온거 진짜 재밌다
16:00 l 조회 8 l 추천 4
아기 문어 어른 문어
16:00 l 조회 10
이상원 새침할때 귀여운편2
15:59 l 조회 12 l 추천 2
너네 바퀴벌레 잡을 수 있음?13
15:59 l 조회 30
팬덤 자랑이 주내용이면 이해하겠는데2
15:58 l 조회 33
내 씨피는 아닌데 부러운씨피 4
15:58 l 조회 76
른 수요가 높다는 말이 최애른 하는 사람만 대부분이어도 맞는 말인가? 3
15:58 l 조회 36
호주 박쥐 보고 왓는데 사람만한데8
15:57 l 조회 33
얼굴패스 등록 기간 따로 없나? 4
15:57 l 조회 14
팬덤끼리 무슨 경쟁을해??
15:57 l 조회 24
우리판만 유닛셀카 박한가? 5
15:57 l 조회 46
팬덤스테이지... 뭘 경쟁한다는거지...?4
15:56 l 조회 77
야구 잘 아는 사람17
15:56 l 조회 70
메가커피에서 엔드림 파랑 들었는디4
15:56 l 조회 38
정국이 이거 언제인지 알수 있을까4
15:56 l 조회 43
난 그냥 모든 벌레를 무서워해서 극혐이야...1
15:55 l 조회 12
삭발하고싶다... 돈 많이 벌어서 히키코모리되면1
15:55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