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내가 케이팝진심사람이라 ㅎㅎ 내본말고도 무대보는거재밌었고 콘서트가면 2~3시간씩하니까 매번 계속 소리를지를순없잖아 근데 연말무대는 약간 짧으니까 정신놓고 즐길수있다고해야하나 다른결로 재밌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4년 전 (2021/6/25) 게시물이에요 |
|
일단 내가 케이팝진심사람이라 ㅎㅎ 내본말고도 무대보는거재밌었고 콘서트가면 2~3시간씩하니까 매번 계속 소리를지를순없잖아 근데 연말무대는 약간 짧으니까 정신놓고 즐길수있다고해야하나 다른결로 재밌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