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9770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6
이 글은 4년 전 (2021/6/25) 게시물이에요
되게 뿌듯할 것 같아  

대부분의 경우 솔로 앨범은 개인 역량이 좋으니까 내는 거잖아!! 

각자 멤버마다 다른 곡 스타일이라 그거 듣는 맛도 있을 거고!! 

앨범 싹 다 모아두면 진짜 뿌듯할 듯
대표 사진
익인1
뭔가 듣다가 울컥함 내새끼들.. 잘 컸구나… 사랑해 마이 벱뷔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자 ㅋㅋㅋ 우리는 앨범 규격도 같아서 모아두는 맛이 있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심 . 귀가 황홀함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자마자ㅠ 유닛에 솔로에 완전 좋아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자마자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새꾸들 뿌듯...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자 우리는 다 내서 너무 조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진짜 너무 행복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무 뿌듯하고 행복해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12시되면 사랑해 보내준지 1000일 ㅊㅋ
10:43 l 조회 1
논란나는 짓을 하지 좀 말아라 최애야
10:42 l 조회 5
이즈나 사인 진짜 명곡이네
10:42 l 조회 5
성한빈 요즘 ㄹㅇ 얼굴
10:42 l 조회 7
정보/소식 지디 x 토이스토리 @Disney 상세 안내
10:41 l 조회 25
잇츠미랑 레드레드 안무가 누구야?3
10:41 l 조회 36
ㅍㅁ 이것도 싫고 저것도 싫고 다 싫으면 걍 탈빠하면 되는거 아닌가2
10:40 l 조회 15
정보/소식 [단독] 지도전문의 못 구해… 국내 최대 마약중독 입원병동 문닫는다1
10:38 l 조회 104
클라씨 티저 알고리즘 떠서 봤는데
10:37 l 조회 41
넷사세가 아니라 요즘 기봄 축의금이 ㄹㅇ10부터야...?23
10:37 l 조회 165
내 씨피 생각 때문에 요새 잠도 안 오고 일이 손에 안잡힌다...
10:37 l 조회 24
얘들아 나 하이닉스 70만원에 샀는데 지금 1100만원이당3
10:37 l 조회 194
난 남돌들이 서로 남자병 이러는게 웃긴거같음ㅋㅋㅋㅋ6
10:36 l 조회 90
약간 헷갈려하는 사람들 있는데 대형에서 정산에서 까지 않는건 연생비용이지 투자비 전체가 아님2
10:36 l 조회 57
웹소설 독자로서 서사 있는 그룹을 좋아하는데
10:34 l 조회 36
아무리 내돌컴백늦어서진다해도 월드컵기간은 피하고싶다
10:33 l 조회 37
할명수 이번편 댓글 왜 이래..???8
10:33 l 조회 628
요즘 스엠 좋은노래는 다 ㅎㅌㅎ한테 가는거같네8
10:32 l 조회 164
원래 탈퇴멤들이 절대 못 받아들이는게 '걍 얘가 그룹을 버린거다'< 이거임1
10:32 l 조회 53
난 요즘 방송나오는 뚱보들 진정성있게 느껴짐1
10:32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