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1506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8
이 글은 4년 전 (2021/7/0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 진짜 ㅈㅁ 팬 아니고 지금까지는 괴롭혔다니까 그런가 보다 했했던 사람인데... 인라 볼수록 한 행동에 비해 많이 욕먹은거 같음... 아빠 아픈걸로 우는데 그걸로 뭐라 한거 이게 제일 잘못한 행동 같고 그거 말고는 재계약할때 회사에 정산관련으로 따지도록 시킨거 헤어라인 심어서 연습 못하게 된걸로 혼난거 이런거는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음
대표 사진
익인1
생각나는것만 말했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작 일 몇개 가지고는 폭로 안했겠지 자잘자잘한거 많은데 그거 다 얘기할 수 없다잖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따지도록 시키게 만든건 왜 잘못이 아니야? 지가 말하긴 싫고 만만한 민아 시켜서 말하고 지는 쏙 빠진거잖아 그게 대체 왜 잘못이 아님 사람 하나 호구만든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멤버들 다 시켰는데 멤버들은 말 못꺼낸거고 민아만 말한거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못한건지 안한건진 몰라도 결론은 민아 혼자만 호구된거잖아; 그리고 다른 멤버들이 말 못했다고 해도 지민이 시킨건 안달라지는데요 뭐 민아만 시킨게 아니라 다른멤버들한테도 시켰다고하면 그게 잘못이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민아 주장대로 민아를 괴롭히려고 악의적으로 시킨건 아니잖아... 서운할 수는 있는데 괴롭혔다고 할 수는 없는 일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니 뭐 그럼 악의가 없었으면 잘못이 아니다 이건가? 잘못이고 아니고는 그걸로 피해받은 사람이 있으면 잘못인거야 민아 본인이 그 일이 기억에 남고 그걸로 괴로웠으면 괴롭힘인건데 쓰니가 뭐라고 잘못이 아니다 그러는지 솔직히 이해 못하겠음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정산 이야기 하기로 하고 안한거 민아 입장에서는 서운하고 지민이 잘못했다고 할 수는 있지 근데 괴롭힘의 예시는 아닌거 같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엥 미안한데 나도 그 정산문제 괴롭힘이라고 말한적 없는디.. 니가 쓴 본문부터 읽어봐 애초에 내가 댓글 단 이유가 그 행동이 뭐가 잘못인지 모르겠대서 그거 잘못된 행동이라고 말해준건데 갑자기 정산 얘기 지만 쏙 빠짐 > 괴롭혔음 이 논리는 대체 어디서 나온건지 모르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괴롭힘에 대한 예시가 아닌거 같다고 ㅋㅋㅋ 괴롭힘에 대한 예시 이야기하는건데 저건 괴롭힘이랑 상관없는 이야기여서 문제 없어보인다고 한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답답하다 피해자 본인이 그걸 대놓고든 교묘하게든 괴롭힌거다라고 인지해서 그걸 폭로했으면 괴롭힘인건데 뭘 자꾸 니 기준으로 아니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에휴 됐다 걍 넌 그럼 그렇게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절대 아닐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정산 문제 얘기한것도 약간 이해 안되는게 자기만 호구돼서 기분 나쁘다고 느낄 순 있는데 일반인보다 많이 벌면 된거지 정산 문제를 왜 따지는지 모르겠다고 사족 붙이는데서 ?? 함... 일한만큼 받는건 당연한거 아닌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샤오쭈1
20:48 l 조회 16
sm 진짜 국내 선예매에 다 풀었네11
20:47 l 조회 113
정국이 탐퀘영상 간만에 보는데
20:47 l 조회 12
제로즈 라이즈 투표 놓고갑니다💙🧡3
20:46 l 조회 14 l 추천 2
난 노래 별로여도 무대를 잘하는게 좋음2
20:46 l 조회 28
옛날 인피니트랑 에이핑크 유기견인가 키우던 예능 알아??8
20:46 l 조회 47
다 이겨 여름 펑(?)~ 워~ 여기 완전 슴 노래같애
20:46 l 조회 16
보넥도 콘 양도구하고 싶은데 죄다 사기같아6
20:45 l 조회 84
앤더블 디토 커버 좋은 이유 표현이 잘 안됐는데4
20:44 l 조회 24 l 추천 4
일단 카르멘 발음교정좀 ㅠ3
20:44 l 조회 133
유튜버 유우키 아는사람2
20:44 l 조회 67
내 본진 타돌이랑 챌린지 했을까?
20:44 l 조회 23
아 경민 도훈 신유 개웃김 ㅋㅋㅋㅋㅋㅋ
20:44 l 조회 11
박효신 팬덤명 소울트리?라고 박재정 팬덤명 나무인데 바꾸라한거 왤케 웃기지2
20:43 l 조회 90
고소무새야 안당한다고 ~
20:43 l 조회 24
요즘 하닉으로 돈터진 사람들 많네 ㅋㅋㅋㅋㅋㅋㅋ
20:43 l 조회 81
세븐틴 진짜 낭만 가득한 그룹이다
20:43 l 조회 19
원희 뭔가 귀여운 얼굴에 비해 큰 키일줄???6
20:43 l 조회 79
비음은 자동으로 나오는거야?3
20:43 l 조회 28
애들 아빠가 화났어요 라는 말 교직생활 하는 거 아니어도 엄청 듣더라...7
20:43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