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2984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8
이 글은 4년 전 (2021/7/15) 게시물이에요
걍 와주면 신나는거고.. 떡밥 없으면 걍 보고싶은 거고.. 요즘 아이돌 하기 힘든 것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감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갈수록 바라는 게 많아지긴 하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오면 좋은거고 안오면 그냥 떡밥찌고 있나보다 하는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두 자컨이니 소통이니 그런거 왜 하는건지 몰라서 맨날 큰방에서 싸움날때 어리둥절했었음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2세대 내 본진 시작하니까 극락이긴 하더라
사실 안와도 별 생각없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살아만 있어도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ㄷㅋㅋㄱㅋㅋㅋㅋ난 3세대인데... 걍 오면 좋고 안오면 안오는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444 이렇게 생각하고 덕질하면 얼~마나 편하게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ㄷ2세대돌팬인데 오면 행복 안와도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두 ㅋㅋㅋㅋㅋ버블이 뭔지..브이앱도 덕질인생 중간에 생긴거라 원래 없었던거니 뭐.. 별 생각도 없음 오면 너무 좋고 안와도 아무 상관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브이앱 생각보다 늦게 생겼네 이건 3세대 돌팬들도 해당되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 아 사실 난 걍 뭐가 많으면 내가 더 힘들어 따라가기 벅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 2세대돌한테 소통 강요하는 거 보면 이해 안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 내본진은 2년간 해외에서 살아서 뭐 sns가 흥하지도않았고 소식도 몇달에 한번 요정도였는데 그때도 그냥 무대나 직캠만 우려보면서 컴백기다렸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ㅋㅋㅋㅋ 나 2세대 하다가 신인하니까 넘 당황스러움ㅋㅋㅋㅋㅋ 그때는 직캠도 없엇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세대 돌팬인데 약간 사람들이 소통으로 하도 패니까 이제 나도 덩달아 이정도면 안오는건가 싶어.. 예전에 진짜 sns에 한달에 한번만 와줘도 감동 줄줄이었는데 지금은 하루에 한번이상 떡밥 없으면 오라고 오라고.. 그러니까.. 심지어 스케 없는 멤버도 아니고.. 안오는 사정도 간접적으로 밝혀졌는데 와달라고 보고싶다고 노래하는거 진짜 이해 안감.. 아무리 유료 소통이 생겼고 시대가 변했다지만 과하겐 하지 말아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2-3세대 좋아하다가 요즘 4세대 간잽하는데 원래 소통이 이런건가 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쉴틈없이와서 얘네는 언제쉬는건가 싶더라 원래 좋아하던 그룹은 그냥 시간날때 가끔씩 얼굴비췄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2세대돌 10년 넘게 좋아하고 있는데 근 몇년 갑자기 소통 안 오냐는 소리 하는 거 보고 띠용함 심지어 인스타도 꼬박꼬박 올리는편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소통창 있는게 사실 신기해ㅋㅋㅋ거의 버려진 소통창만 있어서ㅎㅎ 그냥 생존신고만 달에 한 번 해도 그게 떡밥...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공감ㅋㅋㅋㅋㅋㅋ솔직히 소통플 달리는거 신기함 오면 좋은거고 안오면 어쩔수없는거지 그걸로 혼자 실망하고 비교하고 왜 사서 고생할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맞지 오빠들은 뭐하려나 살아있나 싶을때쯤 올라오는게 sns 아니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ㅈ 현생 사느라 별 상관 안하게도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는 1세대는 20년 넘게 덕질하면서 3세대도 같이 하는데
1세대 돌도 최근에 유튜브도 하고 나름 소통 자주 해줌
근데 해주면 좋은거고 안해줘도 나쁜 소식만 안들리면됨..
확실히 요즘 돌들이 소통이 엄청나긴 하더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광고모델이나 엠버서더 오래전에 픽스된거
12:57 l 조회 1
정국이 오늘 꾸꾸꾼데
12:57 l 조회 2
나 고등래퍼때 양홍원 팬이였는데 지금 양홍원보면서 어떻게 애 얼굴 공개할 생각을 했지 라고 생각함..
12:56 l 조회 5
그룹팬들한테는 재앙인데
12:56 l 조회 55
근데 진짜 눈치 안 보네2
12:54 l 조회 153
윤채는 보통 케돌된 것보다 캣아된게 진짜 좋았네2
12:54 l 조회 56
최애가 개인광고를 혼자 찍었어 이게 회사푸쉬야?9
12:54 l 조회 68
슴티알 니콜라스 배우하러 나갔어??4
12:54 l 조회 29
옆머리 안밀었으면 좋겠다
12:54 l 조회 10
정땅콩 옷 터지겠닼ㅋㅋㅋㅋㅋㅌ2
12:53 l 조회 64
잠실 시위 때문에 대한수중핀수영협회 1750만 원 벌금 냈대2
12:53 l 조회 42
쇼타로 셋로그 개웃겨3
12:53 l 조회 54
ㅁㅋ ㅌㅇ 글쓴이 부정적인 댓글은 삭제 안하고4
12:53 l 조회 67
OnAir 와 요르단이 골넣었네 알제리 강하지않나
12:52 l 조회 5
아니 댓글 삭제하는 기능 개빡치네 어그로들만 좋음5
12:52 l 조회 43
BTS '아리랑', 美 롤링스톤· 英 NME '2026년 최고의 앨범' 선정6
12:52 l 조회 27
당근으로 거래는 하시는데 편의점 택배 포스기는 글자 안보인다는 손님 어쩌지1
12:51 l 조회 11
제왑은 왜 갑자기 놀티로 갔을까9
12:51 l 조회 70
악플 계속 달면서 계속 좋아하는 이유는 뭐임?3
12:51 l 조회 27
강쥐 키우는 사람들 사람들한테 궁금한거 생겼어!!17
12:50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