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진짜 마라탕 먹고 싶다고 생방 중에 저렇게 신호 보내면 오천만 랜선집사들 마라탕 싸들고 케베스 앞에서 모였을 거야..... 당신....... 뭐 먹고 싶은지 당장 버블에 남기라구 하트 날리는 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