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Air 현재 방송 중!
너무 의사 입장에서 드라마 보느라 다들 빡친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저 정도 말은... 할 수 있음... 자처해서 을 되는 위치도 아니고 다 네네네만 해야 하는 것도 아니니께...
너무 의사 입장에서 드라마 보느라 다들 빡친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저 정도 말은... 할 수 있음... 자처해서 을 되는 위치도 아니고 다 네네네만 해야 하는 것도 아니니께...
| 이 글은 4년 전 (2021/8/05) 게시물이에요 |
|
OnAir 현재 방송 중! 너무 의사 입장에서 드라마 보느라 다들 빡친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저 정도 말은... 할 수 있음... 자처해서 을 되는 위치도 아니고 다 네네네만 해야 하는 것도 아니니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