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뭐하냐 진짜 그래도 혹시나 해서 8시5분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건 뭐....ㅋㅋ..ㅋ.ㅋ.... 공계의 존재이유가 뭔데 음방문투 독려도 안해 이젠 데뷔일도 안 챙겨 일주일 전에 컴백하는 거 알려줬으면서 지들 주말은 또 칼같이 챙겨 진짜 개싫다 스엠아 1시간도 안 남았다 14주년이라고
| 이 글은 4년 전 (2021/8/05)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뭐하냐 진짜 그래도 혹시나 해서 8시5분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건 뭐....ㅋㅋ..ㅋ.ㅋ.... 공계의 존재이유가 뭔데 음방문투 독려도 안해 이젠 데뷔일도 안 챙겨 일주일 전에 컴백하는 거 알려줬으면서 지들 주말은 또 칼같이 챙겨 진짜 개싫다 스엠아 1시간도 안 남았다 14주년이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