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정말 최악이에...ㅠ(ㄹㅇ 뭐라하는게아니라... 그만큼슬프다는뜻)
최근일아님... 몇년됐는데 걍 생각나서 그때 탈퇴멤 탈퇴한다고 뜨기 직전에 어쨌는지 보고왔는데 응... 눈물나네
|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정말 최악이에...ㅠ(ㄹㅇ 뭐라하는게아니라... 그만큼슬프다는뜻) 최근일아님... 몇년됐는데 걍 생각나서 그때 탈퇴멤 탈퇴한다고 뜨기 직전에 어쨌는지 보고왔는데 응... 눈물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