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5746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정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중요한 점 2시간 전에 영현이랑 같이 놀았음 그치만 여전히 보고 싶다고 함 주말에는 3일이 3년 같다며 울고 있음 그리고 본인도 별 다를게 없음... 보고 싶다 영현아...
대표 사진
익인1
영현아... 보고 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영현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일… 어떻게 버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주는 이틀이자나 그래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이제 이틀이구나… 열심히 버텨봐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도 그나마 이번주엔 온콘있어서 다행... 저번주는 정말 ㅠㅠ 그래도 삐롱이가 탈색셀카 올려줘서 버텼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주일이 무슨 5년 같았다니까요... 분명 얼굴도 봤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허어엉 영현이 보고싶따아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엠 슈퍼엠이나 갓더비트같은 그룹 또 만들거같아?
19:21 l 조회 1
라이즈 선착 이벤트 자리 아직 남았어요 참여하고 커피 받아가세세요
19:21 l 조회 1
카리나부인 라이즈 투표했어요
19:21 l 조회 1 l 추천 2
빅뱅콘 다들 성공했니…?
19:21 l 조회 1
아니 뭐야 밑에 썸네일보니까 붙머주어분
19:21 l 조회 1
앞으로 큰방에서 투표글 보이면 나 매일 한다
19:21 l 조회 15 l 추천 1
앤톤 옆태랑 하관 개좋다
19:21 l 조회 11 l 추천 1
우리골먹히는장면 다시보는데
19:21 l 조회 4
이천수 유튜브 올라온거 보는데
19:20 l 조회 14
카톡 메시지 입력창이 원래 저렇게 생겼었나..?1
19:20 l 조회 10
국장 못 받을 거 같은데
19:20 l 조회 8
지디콘도 결제에서 튕겼었는데 뱅콘도1
19:20 l 조회 27
뿔 라이즈분들에 보은투표함🩷🪾🩷9
19:20 l 조회 27 l 추천 5
오늘 엠카 라이즈 원빈 엔딩 ㄷㄷ5
19:20 l 조회 48 l 추천 8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요💙🧡💙🧡8
19:20 l 조회 13 l 추천 1
요즘 카페 커피 못먹어서 죽을병 생겨서 라이즈 엠카 투표함9
19:20 l 조회 31 l 추천 9
하... 내 티켓 어딧어......
19:20 l 조회 27
내 앞에 4만명있는데 예매율 90이래
19:19 l 조회 30
솔직히 의문은
19:19 l 조회 31
투본진인데1
19:19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