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 탈덕이라고 생각했지만...^^^ 포카도 다 팔았지만...^^ 이래놓고 요란하게 재입덕했다 ㅋㅋㅋ ㅋㅋ ㅋㅋ ㅋ ㅋ .... 스읍 이젠 다시는 다른 팬클럽에서 스카우트 제의 들어와도 흔들리지 않아야지... 🤦🏻♀️
|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
|
응... 탈덕이라고 생각했지만...^^^ 포카도 다 팔았지만...^^ 이래놓고 요란하게 재입덕했다 ㅋㅋㅋ ㅋㅋ ㅋㅋ ㅋ ㅋ .... 스읍 이젠 다시는 다른 팬클럽에서 스카우트 제의 들어와도 흔들리지 않아야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