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앤비 처돌이 백현이 목소리 처돌이인데…. 백현이가 알앤비 앨범을 계속 내주니까 미치겠음 1집 2집 3집 그리고 일앨까지 한곡한곡 너무 다 좋아서 어이가 없음,,ㅋㅋㅋㅋ 그리고 백현인,, 노래를 진짜 세심하고 정성스럽게 부름 연구한 티가 많이 나… 대충 부르는 곡이 단 하나도 없어,, 본업 잘하는 큥이를 내가 조아해….
|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
|
알앤비 처돌이 백현이 목소리 처돌이인데…. 백현이가 알앤비 앨범을 계속 내주니까 미치겠음 1집 2집 3집 그리고 일앨까지 한곡한곡 너무 다 좋아서 어이가 없음,,ㅋㅋㅋㅋ 그리고 백현인,, 노래를 진짜 세심하고 정성스럽게 부름 연구한 티가 많이 나… 대충 부르는 곡이 단 하나도 없어,, 본업 잘하는 큥이를 내가 조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