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생일이라고 실트 올랐네 할게 그렇게 없나ㅎ친일파 자손인 사람을…ㅋㅋㅋㅋ 심지어 나라 팔아먹은 돈으로 잘사는걸로 언플한 사람인데… 적어도 뭐라고 사과라도 하고서 활동하던가 매번 회피만 하잖아
생일이라고 실트 올랐네 할게 그렇게 없나ㅎ친일파 자손인 사람을…ㅋㅋㅋㅋ 심지어 나라 팔아먹은 돈으로 잘사는걸로 언플한 사람인데… 적어도 뭐라고 사과라도 하고서 활동하던가 매번 회피만 하잖아
|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생일이라고 실트 올랐네 할게 그렇게 없나ㅎ친일파 자손인 사람을…ㅋㅋㅋㅋ 심지어 나라 팔아먹은 돈으로 잘사는걸로 언플한 사람인데… 적어도 뭐라고 사과라도 하고서 활동하던가 매번 회피만 하잖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