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글자 하나 가지고도 검열 개 심하고 악성루머 만든게 누군데 ㅋㅋㅋㅋㅋㅋ 나같아도 소통 안 하겠다 뭐만 해주려고 하면 초치고 나서서 망침 한두번도 아니고 몇년간 꾸준히 그래왔음 그래놓고 소통을 바란다고? 니들이 말하는 소통이 도대체 뭐냐
글자 하나 가지고도 검열 개 심하고 악성루머 만든게 누군데 ㅋㅋㅋㅋㅋㅋ 나같아도 소통 안 하겠다 뭐만 해주려고 하면 초치고 나서서 망침 한두번도 아니고 몇년간 꾸준히 그래왔음 그래놓고 소통을 바란다고? 니들이 말하는 소통이 도대체 뭐냐

인스티즈앱
참교육 6화 보는 중인데 너무 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