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5766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워너원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3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이수만, SM 지분 매각설에 팬들 "미안해요 돌아와요 이수만" | 인스티즈

이수만 대표 프로듀서가 경영권을 넘긴다는 소식에 SM 특유의 음악 색깔을 좋아했던 팬들은 진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팬들은 ‘#미안해요이수만돌아와요이수만’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가끔 이상할 때도 있지만 잘한 일이 훨씬 많았다”, “이수만 없는 SM은 SM이 아니다”, “아직 선생님이 필요하다”, “그동안 모질게 말한 건 진심이 아니었다. 실은 늘 감사함을 느끼고 있었다”, “돌아와라. 아직 해야 할 것이 많다” 등의 의견을 내며 이수만의 지분 매각을 말리고 있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D&mid=sec&sid1=103&oid=009&aid=0004834665


참고로 실트도 올라갔었데.....

대표 사진
익인1
..? 기사가 떴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 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튓터에서보고 두눈을 의심했다
실트까지 올린거 실화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저의견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렇게써놓으면 아니 전근가는쌤한테 매달리는것같잖앜ㅋㅋㅈㄱㅈ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실트 한참동안 올라가있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숫자가 많은건 아니라 일부가 올린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SM돌 팬이어도 그럴거 같긴 함ㅋㅋㅋㅋㅋㅋ 이수만 여러가지 이유로 싫어하지만 감각은 진짜... 악마의 재능.. 근데 머 어차피 앞으로도 프로듀싱은 계속 하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잼:;민이들이겠지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프로듀서 경영권 넘기는 것도 아닌데 왜케 알못들 많냐 개답답..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수만 언플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ㅌㅇㅌ가지고 왜저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히려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숙연..왜 저러냐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탐라넘어오는거보니까 잼.민이들이 저런반응이던뎈ㅋㅋㅋㅋㅋ 저런걸로 기사를 쓰구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심 개유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분 팔아도 프로듀싱은 어차피 똑같은데 왜 난리인건짘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매경은 이런걸 기사로 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잘가요 이수만 돌아오지마요 이수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걸로 무슨 기사까지 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갑자기 든 생각인데 이수만의 모든 기사가 저 사진을 쓰는듯.. 언제적 사진일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수만리 사진 저거밖에 본적업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트위터 잼~민이들이 하는 도 기사로 내주네..아이고 골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필터링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 팬들은 바이~ 이런 분위긴 것 같은뎅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윤두준 입중계 보는데 진짜 화나는데 엄청 참음
15:58 l 조회 1
남아공 당연히 이길거라 생각한 사람이 틀린게 아니라
15:58 l 조회 9
김승규 김민재 이한범 이기혁 우리 수비도 좋고
15:58 l 조회 2
Jtbc 월드컵 리뷰? 방송 봐 얘들아
15:57 l 조회 13
진짜 과장 하나없이 일본이 A조였으면 4강 진출 소리도 나왔을듯
15:57 l 조회 10
답답하면 니들이 뛰든가
15:57 l 조회 22
오늘 축구 박스안에 선수들이 안 들어간 것도 감독지시야?4
15:57 l 조회 14
어떤멤팬들은 왜 99% 른충이일까? 1
15:57 l 조회 20
오늘축구 몇시에해? 저녁은안하는거야?3
15:57 l 조회 17
축고정렌즈 꾸준히 끼는 사람들 너무 대단함1
15:57 l 조회 13
트위터 트렌드중 이라 뜬 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
15:57 l 조회 39
대친소 왜이리 재미가 없지2
15:56 l 조회 39
캐나다랑 붙어야 하는데2
15:56 l 조회 23
키작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키크단거 왜 그런거지?6
15:56 l 조회 30
정보/소식 현재 압도적 아시아 축구 1위 국가5
15:56 l 조회 102
32강 경우의 수 확률 몇퍼쯤 돼?
15:55 l 조회 13
[단독] 트리플에스, '케데헌' 작가진과 손잡는다… 11월 스페셜 영어 앨범 발매1
15:55 l 조회 13
샌들 신으면 발냄새나나? 운동화신을땐 냄새안났는데3
15:55 l 조회 23
나 원래 우리나라 축구 져도 재밌어서 잘 보는데2
15:55 l 조회 21
남아공 걍 쉽게 이길 거 같지만 방심하면 안 돼 < 이 말 꽤 많이 봤는데3
15:55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