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콘이 2019년 7월 대구콘이라 hip, 딩가딩가, 아야, where are we now 무대도 처음이고 그사이에 멤버들 솔앨도 한바퀴돌아서 달태가, 뱉어, 마리아, 워컬 다 단체콘에서 처음임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미공개 곡 하나 예고해줘서 콘서트에서 공개 같은데 너무 기쁘다ㅜㅜㅜㅜㅜ 대면이면 좋았겠지만 비대면도 좋아ㅜ
|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
|
마지막콘이 2019년 7월 대구콘이라 hip, 딩가딩가, 아야, where are we now 무대도 처음이고 그사이에 멤버들 솔앨도 한바퀴돌아서 달태가, 뱉어, 마리아, 워컬 다 단체콘에서 처음임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미공개 곡 하나 예고해줘서 콘서트에서 공개 같은데 너무 기쁘다ㅜㅜㅜㅜㅜ 대면이면 좋았겠지만 비대면도 좋아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