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논란 있어도 괜찮아~ 다른 부분들 좋아~ 하지만 어떻게든 논란을 날조해서 생각하고 우기고있음 그래도 괜찮다며ㅠㅠ 왜 논란까지 있는 그대로 품어주지못하니 여기서도 아득바득 어떻게든 날조해서 쉴드치는거 개웃김
논란 있어도 괜찮아~ 다른 부분들 좋아~ 하지만 어떻게든 논란을 날조해서 생각하고 우기고있음 그래도 괜찮다며ㅠㅠ 왜 논란까지 있는 그대로 품어주지못하니 여기서도 아득바득 어떻게든 날조해서 쉴드치는거 개웃김
|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논란 있어도 괜찮아~ 다른 부분들 좋아~ 하지만 어떻게든 논란을 날조해서 생각하고 우기고있음 그래도 괜찮다며ㅠㅠ 왜 논란까지 있는 그대로 품어주지못하니 여기서도 아득바득 어떻게든 날조해서 쉴드치는거 개웃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