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원래 데이식스 베스트파트 좋아하는데 8강 영상 보는데 상황이랑 잘어울려서 눈물나ㅠㅠㅠㅠㅠㅠㅠ언제가 끝일지 모르는 지금이 베스트파트 이러는데 어떻게 안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9시 여배 많관부ㅠㅠ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
|
아니 원래 데이식스 베스트파트 좋아하는데 8강 영상 보는데 상황이랑 잘어울려서 눈물나ㅠㅠㅠㅠㅠㅠㅠ언제가 끝일지 모르는 지금이 베스트파트 이러는데 어떻게 안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9시 여배 많관부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