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삼년사귄 남자친구랑 헤어지고 진짜 한 이주동안은 하루종일 울었는데...ㅋㅋㅋㅋㅋㅋ 멍때리다 울고 자려고 누웠다가 울고 핸드폰 하다 울고 하루에 적어도 2-3번은 울었는데 보현이는 이제 제대로 헤어진 거잖아... 옆에 없어도 눈물나는데 이제 막 헤어진 사람이 하루종일 내 앞에 알짱거리는데 그걸 어떻게 버티냐 그것도 모르는 척 하면서.. ㄹㅇ 감정소모 심할듯 이제는 보현이가 나로 보이는 상황까지 옴 환승연애 진짜 재밌엌ㅋㅋ
|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
|
나도 삼년사귄 남자친구랑 헤어지고 진짜 한 이주동안은 하루종일 울었는데...ㅋㅋㅋㅋㅋㅋ 멍때리다 울고 자려고 누웠다가 울고 핸드폰 하다 울고 하루에 적어도 2-3번은 울었는데 보현이는 이제 제대로 헤어진 거잖아... 옆에 없어도 눈물나는데 이제 막 헤어진 사람이 하루종일 내 앞에 알짱거리는데 그걸 어떻게 버티냐 그것도 모르는 척 하면서.. ㄹㅇ 감정소모 심할듯 이제는 보현이가 나로 보이는 상황까지 옴 환승연애 진짜 재밌엌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