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5793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8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2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친구가 해석이라고 저거 비슷하게 알려준 것 같은데 맞나??ㅠㅠ 마냥 신나는 노랜줄 알았는데 너무 슬퍼...
대표 사진
익인1
welcome to my playground 원제가
welcome to my funeral(장례식)이었어서 그런 쪽으로 해석하는 경우도 있음 공식적으로 어떤 노래다! 말한 적은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글쿠나 ㅠㅠ 원제가 그거인 거 보면 아무튼 죽은 입장에서 말하는 가사는 맞나보네... ㅠㅠ 알고 가사 다시 보니까 너무 슬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나중에 내 장례식에서 틀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다가 못한 얘기는 다음에 들려줄게 이 가사도 그렇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원제보고 헉함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멤버가 쓴 가사 부분도 대박이더라 n의 경계에서 멈춰 였나? funeral에서 n까지 멈추면 fun되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랑 그 회색빛 도시 얘기가 강아지 시야가 흑백이라서 그런 거라는 해석 보고 완전 헉했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이 해석도 있구나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들 이런건 어디서 알아오는거야 ㅠㅠ 슬프게 증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야?.... 여태 신나는 노래인 줄 알았어,,,댓글만 봤는데도 울컥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난주에 인티에서 라이즈 스밍 이벤트 참여한 사람 있어?
22:50 l 조회 1
스키즈 랩라 진짜 든든하다
22:50 l 조회 1
이제노 운전 잘하는거 개처발리네
22:50 l 조회 1
애들아 동방신기 주문 진짜 명곡아니냐?????
22:50 l 조회 1
투바투 수빈 토끼 머리띠 쓰니까 걍 ㄹㅇ 토끼다
22:50 l 조회 5
근데 진짜 근육량이 중요하긴 한가봄
22:50 l 조회 9
헐 빅뱅콘 vip스탠딩 1번 잡은 팬 봄 ㄷㄷ3
22:49 l 조회 18
런쥔이 첫 운전연수 해찬이한테 받았네 ㄷ2
22:49 l 조회 24
아니 여돌들 걱정하는척 악플 전시하는 애들 속 너무 보임ㅋㅋ
22:49 l 조회 13
위버스 피시로 라이브볼때 채팅
22:49 l 조회 2
투바투는 수박이랑 뭐가 있나봐1
22:49 l 조회 3
연습실 성한빈봤어?1
22:49 l 조회 10
난 운전연수 아빠랑 싸우면서 했는데
22:48 l 조회 19
도영이랑 김영대 친하구나??3
22:48 l 조회 42
석매튜 드라켄 타는거 알고리즘 떠서 봤는데2
22:48 l 조회 16
정은지 무쌍이야?1
22:48 l 조회 11
솔직히 제노 오늘 너무 설렌다....1
22:47 l 조회 23
여기저기에 장원영 악플 진짜 많다5
22:47 l 조회 26
Spicy는 갓곡이다 진짜
22:47 l 조회 16
제노 운전연수 해주는거 또 보고싶어🫪🫪🫪2
22:4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