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5809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0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잡담] 난 진짜... 비포 진영이랑 에프엑스 크리스탈의 투샷을 보게 될 줄 몰랐어... | 인스티즈 

이런건... 유씨노벨에서만 가능했다고...
대표 사진
익인1
와 둘 얼굴합 오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 유씨노벨 ㅋㅋㅋㅋㅋㅋ ㅠ 그러게 ㅠㅜㅜ 이 조합을 보게 될 줄이야 ㅠㅜ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좋아 미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얼굴합 미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캐스팅 해주신 분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드라마 너무 기대돼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유씨노벨ㅋㅌ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 선생님 몇살이세욭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담주 월요일부터 kbs에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가슴이 웅장해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얼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둘이 드라마 찍는구나 대박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유씨노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익인12 옆에 왜 “혹시 12주년 댓글 다셨나요?”가 떸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둘다 냉미남 냉미녀 재질이라 드라마랑 잘어울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대박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 나랑 동년배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 유씨에서만 봤던 조합..동년배 방가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개신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개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ㄹㅇ 유씨노벨 조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GIF
첨부 사진진짜 내 최애들이 이렇게 만날 줄은 몰랐지....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진짜 얼굴합 미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영 벌크업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왜 더 잘생겨졌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정씨들 조합 도라방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8월 9일 9시 30분 케이비에스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영 ㄹㅇ 닉처럼 생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진영 얼굴 무슨일... 진짜 잘생겼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헐 미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유씨노벨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포진영이랑 수정이 투샷이라니ㅠㅠㅠㅠ감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심장떨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근데 유씨노벨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유씨노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친구 남주 아니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유씨노벨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최고된다 정수정진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조합 뭐야 대박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GIF
첨부 사진당장 다음주 8월 9일 월요일 오후 9시 30분에 kbs에서 하는 드라마 경찰수업에 같이 나와! 다들 많관부ㅠㅠㅠㅠㅠ 내 최애조합이라구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미쳐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유씨노벨ㅋㅋㅋㅋㅋ 드라마 기대중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위터 #ㅈ.야놀자 알아? 아닠ㅋㅋㅋ검색하니 ㄹㅈㄷ인긴하다
17:15 l 조회 12
지금 러닝하러 간다 만다7
17:13 l 조회 34
엔시티 컨셉 진짜 다르고 다양하다고 느낀게 위시 연차에 엔시티 보스랑 레귤러 했다는거 듣고1
17:13 l 조회 34
메시 오늘 pk실축 안했으면 월드컵2경기연속 해트트릭이었어ㅋㅋㅋㅋ
17:13 l 조회 8
하루종일 정승환이 부른 입춘만 듣고 있음....1
17:13 l 조회 13
오늘 날씨 하나도 안더운거 맞지?8
17:13 l 조회 47
은석 원빈 앤톤은 조합명이 뭡니까22
17:12 l 조회 96 l 추천 5
용병 구하는 애들 왤케 국내 선예매가 만능인줄 알지?6
17:12 l 조회 60
보통 남돌 노래7
17:11 l 조회 78
익들 본진은 팬싸 몇명 뽑음??4
17:10 l 조회 17
칼국수 남은 국물에 죽해먹기 vs 닭볶음탕 남은 국물에 볶음밥해먹기8
17:10 l 조회 34
호모분들은 자아가 풍자수준으로 비대한듯 7
17:10 l 조회 67 l 추천 1
라이즈 이제 포토이즘 프로네2
17:10 l 조회 78 l 추천 2
하투하 노래 잘 모르겠었는데
17:10 l 조회 13
조규성 팔뚝실화야2
17:10 l 조회 140
데못죽이 현실고증 진짜 개쩌는거 같긴 함 (feat.화이트워싱)3
17:09 l 조회 84
킬잇 보는데 2화 뭐임? 1라운드 후반전은 어디 가고 갑자기 결과발표지
17:09 l 조회 7
너네 최애는 유사육아고 차애는 유사연애라는말 동의해?2
17:09 l 조회 21
보넥도 팬들 있어?? 3
17:08 l 조회 69
루키즈 고은이랑 하투하 유하 뭔가 닮은거 같지 않아?1
17:08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