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밍도 투표도 다 하는데 앨범 사는게 돈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본진이 싫어진건 아닌데 팬싸도 하고 그랬는데 앨범 처리하면서 현타왔다해야하나 그 후로 공간차지하고 돈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 안사게 돼 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4년 전 (2021/8/11) 게시물이에요 |
|
스밍도 투표도 다 하는데 앨범 사는게 돈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본진이 싫어진건 아닌데 팬싸도 하고 그랬는데 앨범 처리하면서 현타왔다해야하나 그 후로 공간차지하고 돈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 안사게 돼 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