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7113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2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12
이 글은 4년 전 (2021/8/17) 게시물이에요
그렇대
대표 사진
익인1
와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둘 딜 했을거같긴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플필까지 찍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홀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프로필은 왜낸거여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프로필이 7월에 떴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8월인가..?암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생일브이앱도 8월에 했는디..울림에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플필이 8월이라던데 뭐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프로필은 연막이야 뭐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생일 브이앱도 했는데 울림 유툽에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럼 플필은 왜 찍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럼 프로필은 훼이크였다는거야 뭐야 개이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뭔 딜을했길래 울림이 놔주냐~~~~
대단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게 그렇게 극비리로 할정도여..? 훼이크쓸정도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만 구라같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응? 근데 그럼 울더라랑 프로필은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프로필사진을 굳이 저렇게 울림소속으로 찍고 알고보니 6월부터 하이브였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프로필을 7월에 찍고 8월에 떴는데 6월에 하이브랑 계약을 했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니까 뭔가 너무 디씨갤같은데서 나오는 루머 느낌인데 기사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비밀유지계약으로 묵인건데 이게 왜퍼진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비밀유지계약인데 기자는 어떻게 아는뎈ㅋㅋ뭐야 대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리고 팬들이 좋아하면 좋아했지 싫어할리 없어보이는데 프로필사진을 앞에서 울림소속으로 찍고 뒤에선 하이브랑 비밀유지계약을 했다니 진짜 어디 여연갤같은데서 썰 풀리면 비웃을....그런.... 이게 찐이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울림인척 하려고 했으면 낼수도 있는거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니까 왜 그렇게 정성스럽게..? 무슨 엄청난 공공기관의 비밀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이것도 공감 ㅋㅋㅋ 엄청난 비밀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럼 울림이랑 하이브랑 짜고 프로필 하이브에서 찍었으면서 울림인척 했던거네 저 기사가 맞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무리 봐도 아닌것 같은데 그렇게까지 뭔 공공기관 극비리 처럼 진행할 건이 아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진짜 저렇게 쉿쉿 해야 될 일인 건가…? 모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울림이 다른 곳으로 가게 딜했으면 굳이 프로필 올리고 회사 출근 시키고 그럴 필요가 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굳이 비밀로 할 필요가 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누구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극비리라면서 인티하는 일반인1인인 나는 지금 왜 이걸 알고있는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큐ㅠ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하이브에서 사혼의구슬모으기하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네도 갑자기 트위터자동재생돼?
13:29 l 조회 1
설영우 에이전시 일 개못한다
13:29 l 조회 1
손흥민 이재성은 국대 안불러줄때까지 나올거라고 이미 선언했음
13:29 l 조회 1
걍 아시아의 고먐미였고
13:29 l 조회 18
악플 당연히 고소해야지
13:28 l 조회 17
웃긴데 안웃김3
13:28 l 조회 46
선수시절 그렇게 싸가지없다고 욕처먹은 서장훈 이천수도 안한 고소를1
13:28 l 조회 44
소신발언.. 오늘 후기..1
13:28 l 조회 63
안정환 되지도 않는 것들 그거 걍 렉카 저격이던데1
13:28 l 조회 68
월드컵은 맞다 못하든 잘하든1
13:28 l 조회 15
근데 난 이강인이 얼마나 잘하는 선수인지 이번 경기로 다시 알게됨3
13:28 l 조회 37
축구 국대팀 유지하고 훈련 시키는데 국민 세금 들어가는 거 아님?1
13:28 l 조회 16
남아공 다들 축구 못한다고2
13:27 l 조회 50
해버지 표정봐.......
13:27 l 조회 86
샤갈 유투브 노래도 1,25배속으로 듣고있었네
13:27 l 조회 14
아니 근데 진짜 개꿀조잖아1
13:27 l 조회 13
본진 자컨이나 보러가야지
13:27 l 조회 9
아니 얘네 설마 남아공이라고 만만하게본거임?5
13:27 l 조회 46
이렇게 탓 많이 하는 종목이 있나ㅋㅋ1
13:27 l 조회 45
근데 저 고소는1
13:27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