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7116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6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0
이 글은 4년 전 (2021/8/17) 게시물이에요
혹시 몰라서 하는 말인데 까는것도 아니고 걍 행보 말하는거임 

기존 소속사들이 자기네 소속 아이돌을 데뷔 시켜서 몸집를 키웠다면 

하이브는 기존 대기업들이랑 행보가 비슷함 새로운 아이돌도 데뷔 시키지만 안정적인 기존 자본을 영입하는 형식으로 영향력을 키우는거 같아서 

아이돌팬으로 신기해 돌판에 이런 형식의 대형기획사는 없었잖아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이게 지금 초반이라서 거부감 드는거지 이게 결국 우리도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내돌만 파더라도 돌시장 자체는 다양화되고 중소들도 계속 활동할수있는 형태가 되는게 좋아 삼사가 꽉잡고 있고 이런것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레이블체제니까... 비즈니스잖아
난 빅힛가수들 팬이라 별생각없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단기간에 몸집을 저만큼 키울 수 있는 거도 본문처럼 행동해서라고 생각 ㅇㅇ...
이름은 이미 네임드인데 그룹 하나 내서 키우는게 시간이 무조건 필요한 일이니까 똑똑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기업입장에선 손해볼거없긴함ㅇㅇ거부감은 우리가 심한거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이거에 왜 거부감을 느끼는지도 딱히 모르겠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른 연예인들 조건 보고 잘만 레이블이랑 소속사 잔류하거나 옮기거나 하는데 돌판에서도 그런 거 예민하게 굴 이유가 뭐가 있는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기업입장에서는 저렇게 하는게 실패는 없을테니까 영리하게 한거지 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맞아 스엠도 하이브가 가장 많은 돈 제시했는데 이수만이 거절했다는 기사도 있는거 보면 하이브가 이쪽으로 몸집 키우려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몸집 불리는게 나쁜건 아니니까 ㅇㅇ 서로 윈윈이면 저 당사자들한텐 좋은거지 사실 ㅋㅋㅋ 하이브 몸집 불리는거 거부감 느끼는것도 난 잘 이해 못하겠음..거부감 느끼는게 하이브 소속이팬이어도 레이블인데 자기 소속사한테 일 하라고 하면 되는거고 하이브 소속팬 아니면 진짜 걍 그건 배아파서 그런거같고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몸집 부풀리기는 애초에 하이브가 그냥 엔터로만 남을 생각이 없으니까 당연한거고
왜 거부감 갖는지 모르겠음 그냥 견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중국산 한국산으로 위버스표기, 개인정보담당 이메일 불통, 환불수수료 고객부담 등등 사소한문제들도 개선해서 몸집 커진만큼 좀 더 체계적이고 도덕적으로 개선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당! 뭐 원래 이미지도 좋고 사업도 잘 하는 기업이라 이미 잘 됐고 잘 될거야 앞으로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환율 1551 찍었음…1
21:10 l 조회 15
앤톤 볼살 엄청 많이 빠진듯
21:10 l 조회 6
선드림 앞드림 뒷드림 후드림1
21:09 l 조회 4
남돌 앞에두고 언니라고 외치는 지경까지 왔네
21:09 l 조회 18
나 근데 빅뱅 탑오브더월드 진짜 들어보고싶음1
21:09 l 조회 10
판베 뱅뱅뱅 ㄹㅇ잼있겟다1
21:09 l 조회 6
빅뱅 콘에 핸즈업 부르겠지? 지디 인스타
21:08 l 조회 19
영화 ott는 보통 어디꺼 많이써?? 넷플 볼게없네4
21:08 l 조회 16
원어스 잘되었으면 좋겠다1
21:08 l 조회 13 l 추천 1
인기 떨어지면 정병도 줄어든다는거 공감해??13
21:06 l 조회 86
내 돌이 정병지하갤이 잘 발달해서 유독 악개가 심한 편인 줄 알았는데 1
21:05 l 조회 54
윈 터 강아지 입양한거에 대해서 말많던데6
21:05 l 조회 125
수빈이 연준이 커플댄스 출 때 수빈이가 하는 매너다리1
21:04 l 조회 25
입짧ㅇ햇ㄴ은 요즘 뭐하시나5
21:04 l 조회 209
투바투 일본에서 커버한 이거ㅋㅋㅋㅋㅋㅋ 대체 일본에서 어떤 노래인거야ㅋㅋㅋㅋㅋ1
21:04 l 조회 32
빅뱅콘 잡긴했는데 뭘 잡았는지 모르겠음7
21:04 l 조회 83
하투하 주은 진짜 백구같다..1
21:03 l 조회 12
하루종일 엑디즈만 찾아봐...7
21:03 l 조회 25
나의소녀시대 같은 첫사랑 영화 뭐더라3
21:02 l 조회 51
내일 축구 제발 이겨라3
21:02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