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7213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
이 글은 4년 전 (2021/8/17) 게시물이에요
아니 해피엔딩인줄 알았어 예고보고.. 아니..
대표 사진
익인1
거의 하바마급........... 그래도 아직 10화 포기 못 했어 나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다음화 막화라던데.. 하바마급인거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인적으로 유나비가 박재언 없이 혼자 잘 살았으면 좋겠다 더 이상 휘둘리지 않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내가 생각한 엔딩은 이게 아니얐어.. 또 예고보면 또 아닌거 같기도 하고 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난 서로 안 이어졌음 좋겠어 박재언 캐릭터 너무 싫어... 그렇게 둘이 소리치고 싸웠으면 각자 헤어질 것이지 뭘 또 나중에 만나느니 만다느니 난리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도 돌들 의무교육은 시켜야 한다 주의긴 한데
12:16 l 조회 1
제왑이 병크 소속사에서 잘 덮어주는줄
12:16 l 조회 6
내씨피 캐해 분명 괜찮았는데 역병내림
12:16 l 조회 3
솔직히 학교야 안다녀도 괜찮은데 부상당했는데 활동시키는 회사가 최악이라고 생각함
12:14 l 조회 21
너네 최애가 라방에서 노래 불러주는거 어때?8
12:14 l 조회 27
월드컵 안봐도 월드컵 기간에는 돌 관심이 떨어진다
12:14 l 조회 16
뭐 떴어?
12:14 l 조회 39
윤두준은 언제쯤 내 남자 되는걸까1
12:14 l 조회 12
인성영업뽕맛 못잊는게 ㅌㅇ 전성기때 잘써먹어서그럼5
12:13 l 조회 101
근데 타소속사에 비해서 제왑이 병크 덜 터지는 건 맞는 듯21
12:13 l 조회 109
제왚은 걍 황현진 하나로 인성영업 소용없는데1
12:12 l 조회 62
하이브돌 궁금한거 있는데7
12:12 l 조회 81
근데 인성영업 이것만큼 쓸데없는 영업이없는데1
12:12 l 조회 36
외.퀴들 한국인 피부 얘기는 걍 벽보고 대화하는거 같음....4
12:12 l 조회 43
헐랭 하투하 오늘 컴백이네
12:11 l 조회 20
친구랑 고기 먹다가 잘생긴 대학생인 줄 알고 인스타 따일 뻔했대
12:11 l 조회 42
하 똥싸는게 너무 싫어!!!!! 1
12:11 l 조회 27
제왑은 ㅅㅋㅈ ㅎㅈ 안내보내서 ㅎㅍ기획사 ㅎㅍ그룹 계속 나오잖아7
12:11 l 조회 116
뭐 기본 교육 이해 가긴 하는데 요즘 보면 그런거하고 전혀 상관없는 병크를 많이 봐서 그런가 사고나 치지 말아라 이런 생각이 드..2
12:10 l 조회 34
원헌드레드에서 나간 아티들 지금 다들 활동중이야?
12:10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