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8378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1
이 글은 4년 전 (2021/8/2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지가 그룹 센터고 푸쉬도 넘사로 많이받았잖아 이제까지.. 도대체 뭐가 문제였던거임? 심지어 지도 잘생겼는데; ㅇㅇ이 얘보다 부족하다는게 아니라 소속사 푸쉬를 지가 더 많이 받아놓고 도대체 왜?
대표 사진
익인1
ㅇㅇ가 누구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윈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둘이 친한거 아니었어?? 충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윈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걔가 얼굴로 푸쉬받을수있는건 다 받았다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기가 넘사라던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근데 그거 ㅇㅇ이라고 뜬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집이 잘살아서 그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ㄱㄴㄲ 타팬인 나도 푸쉬 엄청 해주는 거 느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본인 말곤 모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ㄱㄴㄲ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윈윈이 중국 인기탑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걘 비인기멤이고 굳이 치자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아는데 그래도 지가 더 푸쉬많이 받잖아 줄국 제외하면 걔 해외인기도 나쁘지 않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금수저에 공부잘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자격지심인가ㅋㅋㅋㅋㅋㅋ진짜 엔셔에서 예능부터해서 푸쉬 엄청 받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니까 푸쉬로 치면 ㄹㅋㅅ가 타팬인 나도 느껴질정도로 푸쉬멤이던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강인 전성기 시절이 너무 아까움 진짜로
13:55 l 조회 10
꿀조라는말 우리한텐 해당되는 말이 아니였던거임
13:54 l 조회 9
캐나다 감독이 홍 아니었으면 우리 감독이었을 확률이 높았다는거잖아…?1
13:54 l 조회 35
사람이 과거에 이뤄놓은게 있으면 가만히만 있어도 끊임없이 올려쳐지는데
13:54 l 조회 13
오늘 전반에 설렁설렁 뛰어다닌게 제일 열받아1
13:54 l 조회 27
이번 대회에서 손흥민 활약 없었던 건 맞는데1
13:54 l 조회 42
벤투 다시 오면 좋겠다…
13:54 l 조회 13
근데 이강인 골잡으면 ㄹㅇ 뛰어댕기는 선수가 있어야되는데
13:54 l 조회 21
아니 국대 선수들이 감독 보이콧하면 안됐음?4
13:54 l 조회 17
그러게 손흥민 욕 적당히하지
13:54 l 조회 27
스포츠협회 중에 괜찮은데는 양궁 밖에 없나
13:54 l 조회 16
근데 축구선수가 축구 못해서 축구못한다고 하는게 악플임?
13:53 l 조회 18
우리 국대에도 메시 하나 있었으면15
13:53 l 조회 58
우리나라는 설렁설렁을 눈으로 보이게 하는걸 극혐하는 나라라2
13:53 l 조회 36
축알못들도 축협 홍명보가 왜 까이는지 이번에 똑똑히 알았을듯3
13:53 l 조회 32
우리나라는 히딩크나 벤투처럼 조직력 높여줄 해외감독이 필요함1
13:53 l 조회 22
명보형 괜찮습니다 가슴피세요...10
13:53 l 조회 154
아니 근데 왜이렇게 열심히안뛰어?
13:53 l 조회 25
축협 진짜 갈아엎어야하는거아닌가
13:52 l 조회 17
근데 진짜 홍명보한테 너무 화가남1
13:52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