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8392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13
이 글은 4년 전 (2021/8/25) 게시물이에요

[잡담] 백예린 분위기는 진짜..못 따라한다 | 인스티즈 

[잡담] 백예린 분위기는 진짜..못 따라한다 | 인스티즈 

[잡담] 백예린 분위기는 진짜..못 따라한다 | 인스티즈 

진짜 설명할수없는 그 분위기...  

본인도 본인한테 잘 어울리는게 뭔지 잘 알아서그런갘ㅋㅋ 

특유의 분위기가 ㄹㅇ 독보적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다른 세상 사람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미친 커버앨범 나오네?!!??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와 저 장소에서 태어나고 자란느낌임..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의 타투 가지고 그렇게 말하는거 진짜 무례한데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백예린 용문신에다가 야쿠자니 이레즈미니 말하는게 더 웃긴데ㅜㅋㅋㅋㅋ 그래서 백예린이 야쿠자임?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아쉬워서 쓴 말이야 차라리 다른거 했으면 좋았을텐데하고 근데 이미한거가지고 댓글로 뭐라한건 내 잘못이 맞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응 남의 타투 가지고 남이 아쉽다니 뭐니 말하는거 무례하고 개념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노래 나오잖아?!?!?! 가을에 커버앨범이라니 벌써 개좋을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스타일링이나 노래는 좋은데 인성논란도 많지 않아? 내가 진심으로 때렸으면 넌 죽었어라고 올린거나. 인스타에 팬 ID 거의 다 보이게 올리면서 선 넘는다고 싸이버불링 하고, 교묘하게 회사랑 같은 멤버 저격 뉘앙스 글 올리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군데 넘 얼굴이 바뀐 느낌이야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해마! 나는 예린씨 노래 좋아한다규.. 사복도 예전에 많이 찾아봤지만 지금은 얼굴이 넘 안보이는 것도 있고 바뀌어서 안보여주나 싶기도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ㄱㄴㄲ 진짜 착각 지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무례? 얼굴이 그냥 바뀌었다고 말한건데 무례야..? 진짜 초창기때부터 봐왔는데 바뀐걸 바뀌었다그러지… 얼굴 바뀌어서 못생겨졌다고 말한것도 아닌데?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9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삭제한 댓글에게
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쩌라는 거지.. 그런 생각은 속으로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속으로 해야겠단 생각은 드네.. 고마워! 어쩌라고는 너도 생각으로해 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
얼굴 개잘보여주는데ㅠ
너네같은 애들때문에 안 보여준거잖아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읭…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진짜 말랐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따라하려는 사람 개많지만… 정말 비슷하다 느낀 사람 한 명두 읍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마지막 사진 이지아 닮게 나왔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왤케 신비스럽지 신기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분위기 못 따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흑백사진 맘에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심 곧 백예린병 유행할것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가 머글이라서 잘 모르는데 수채화 타투도 예린백이 유행 시킨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분위기 독보적인게 확실하네
와서 굳이 열폭 표출하는거 보니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황당하기그지없음
17:32 l 조회 8
걍 높이싸움 할만한 팀이면 조규성이 선발 나가는게 맞지 않나
17:32 l 조회 6
설영우 얜 어떻게 국대 된거임?3
17:32 l 조회 31
조규성 화이팅
17:32 l 조회 12
아니뭔 지자마자 고소공지를올려
17:32 l 조회 14
아 근데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이거
17:31 l 조회 27
근데 진심 황희찬 왜 데려감
17:31 l 조회 49
축구 못했다했는데 고소당하면 사실적시야?1
17:31 l 조회 13
설영우 걍 넘어갈수 있는걸 고소공지 올려서 국민비호감된듯1
17:31 l 조회 53
설영우 인터뷰 뭐임....?ㅋㅋㅋㅋㅋㅋ7
17:31 l 조회 133
장터 위버스 폼림 용병 해볼 사람......???5
17:30 l 조회 11
성찬의 에터뷰 3화 게스트 최미나수님이다!!2
17:29 l 조회 58 l 추천 4
레몬탱 추이 좋다
17:29 l 조회 26
아오 난 지금 국대 멤버들로1
17:29 l 조회 56
2002때 이탈리아전 길거리 응원 나갔었음ㅋㅋㅋㅋ2
17:29 l 조회 39
은채 레몬탱 넘 잘어울림 1
17:29 l 조회 27
몽규 런한거 웃안웃2
17:27 l 조회 117
티비나와서 궁상떠는 연예인들 ㄹㅇ 꼴보기싫네1
17:27 l 조회 68
염색으로 애정이 식을수도 있니4
17:27 l 조회 61
중앙 키즈까페 22년에 1250억주고샀대1
17:27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