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8658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3
이 글은 4년 전 (2021/8/27) 게시물이에요
프듀3 안봐서 모름ㅠㅠ 도아 치면 사이다 나오던데 왜???
대표 사진
익인1
순위발표식때 코웃음치는거 땜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난 솔직히 순발식 코웃음은 그냥 표정관리 못 한다 이 느낌이였고 분량얘기랑 인터뷰?때 공정한거 맞냐는게 사이다였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부 인원만 비춰준다 얘기 나왔을 때 “그동안 카메라에 많이 비쳐진 것은 아니었지만 과분한 높은 등수를 주신 것에 감사드리고 국민 프로듀서분들이 매력적으로 느낄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해서 사이다 소리 들었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도카콜라 분량얘기하고 그랬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서 순발식 입장할 때 콜라 마시고 그랬을 걸
도카콜라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드디어 프듀가 바뀌나? 했는데 역시나 < 이런 말 하지 않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포지션평가땐가 아 이제야 공정해지는줄 알았는데 역시~ 이런 말 했었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999는 왜나온거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도 사람들이 잘 보니까 나왔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표 사진
익인12
도아같은 경우엔 선택권이 별로 없음 그룹 인지도도 그렇고 회사도 작으니
그룹 살리려면 지긋지긋한 서바를 또 나와서라도 살리고싶은거지
이번에 나온 경력직들 대부분이 마지막 기회라는 마음으로 나온것 같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무것도ㅠ모를 땐 걍 예의가 좀 앖네 이랬는데 개뿔 프듀 조작에 비리에 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처음엔 예의없다고 생각했는데 알고나니깐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ㄹㅇㅈ릴스 미팬에서 한거 다 올려주는거임?3
22:53 l 조회 21
난 갠팬인데 큰방보고 릴스온거 알았다5
22:53 l 조회 43
갓세븐의 하지하지마가 2026년에 남돌 챌린지로 유행한다니
22:52 l 조회 25
뭔가 낯간지러운 걸 못 참아서 모쏠인 경우도 꽤 본 것 같음1
22:52 l 조회 26
오늘 개잘생김 성한빈2
22:52 l 조회 22
책 잘알들 이거 어떤 느낌이야? 라스에서
22:51 l 조회 33
아 트위터 또 인용 안보이는데
22:51 l 조회 13
놀티켓 동접 궁금한거있는데
22:51 l 조회 11
이건 내가 경기뛰는 수준아님?
22:51 l 조회 28
2세대 아이돌 무대 보는데 인이어 보통 한쪽만 꽂았나??
22:51 l 조회 14
해찬이 데드리프트 드는 표정 왜케 귀욥지
22:51 l 조회 14 l 추천 1
내 여자라니까 이승기 데뷔곡인데 원래 싸이가 부르려고 했던게 ㄹㅇ 영원히 웃김5
22:51 l 조회 37
아놔 미지의서울 박상영? 걔 나왓는디
22:50 l 조회 10
손등 힘줄 느좋
22:50 l 조회 32
뭔가해서 보고왔는데 성찬이 주디해야하는거 아님?29
22:50 l 조회 122
18살 나이차 와우
22:50 l 조회 15
에스파 hold on tight 좋더라
22:50 l 조회 11
이거 완전 정재현 펫캠
22:49 l 조회 14
260627 SISOD 팝업 참석한 마크2
22:49 l 조회 25
내일 3경기를 연달아 봐야하는거임??3
22:49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