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8661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
이 글은 4년 전 (2021/8/27) 게시물이에요
누가 더 잘추냐, 이런 기술을 사용했더라 이런 거 보다 

 

춤출 때 잘 즐기고 자기 춤에 확신이 있어 보이면 와..잘춘다 라는 생각이 듦 (어느 정도 실력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거 겠지만) 

 

단체안무로만 보면 동작이 크고 빠르고 칼군무면 잘한다고 느껴짐.. 

 

물론 내가 춤에 대해서 잘 모르기 때문에 그렇게 느낄 수도..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나도 그게 대중의 시선이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개개인의 댄스 실력은 부족한 멤 있어도 칼군무 쩔면 진짜 다 잘춰보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감독 교체 될것같음??????????
18:05 l 조회 1
오늘경기보면서 대단한건 이강인이였음
18:05 l 조회 1
프로토 승부식을 맞추는 사람은 진짜 뭐라는 사람일까
18:05 l 조회 1
정보/소식 "한국 팬부터 받겠습니다”···K팝 공연 국내팬 선예매에 해외팬 "역차별” 발끈
18:05 l 조회 1
빛승규 없었으면 진짜 3골 먹혔을듯
18:05 l 조회 1
간만에 내가 쓴 내 인생포타 읽었는데
18:05 l 조회 2
확실히 축구 중계는 배성재가 잘함
18:05 l 조회 6
오늘 본 글 중에 제일 웃겼던거
18:05 l 조회 8
아니 걍 이렇게 32강 갈말 기다리고 있는거 자존심상함
18:04 l 조회 18
야구장 왔는데 손흥민 국대 유니폼 입고 온 사람 있네ㅋㅋㅋ1
18:04 l 조회 15
지들 뛰기 싫으니까 공 계속 갖고있는거지 ㅋㅋㅋㅋㅋ
18:04 l 조회 12
엠카 링크
18:03 l 조회 19
멕시코가 한국 응원하는 이유가 뭐야?1
18:03 l 조회 21
하투하 보고 싶어서 1억 년만에 엠카 생방 기다림...ㅋㅋㅋㅋ
18:03 l 조회 22
경기 12시에 끝난거 맞지? 아직도 이 플이네2
18:03 l 조회 29
근데 멕시코 사람들은 왜 자기네 경기 안보고 우리나라 경기 본거지??4
18:02 l 조회 34
장원영이 왜 돼햄이야?? 6
18:02 l 조회 29
나 체코전 안 보고 멕시코 남아공만 봤는데3
18:02 l 조회 34
꺄아ㅏ아아ㅏㅏ 알디원 플챗한다ㅜㅠㅠㅠ1
18:02 l 조회 37
근데 나는 우리가 지고 있는데도1
18:01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