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8785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샤이니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9
이 글은 4년 전 (2021/8/28) 게시물이에요
비록 이번편은 진짜 코코에대한 예의와 배려가 없었지만 여태까지 보여준 행동이 진짜 좋았기 때문에 그냥 왜그랬을까 아숩,, 정도의 느낌만 들뿐,, (내 생각이 이렇다는 거니까 비꼬면 콧구멍 뚫어버린다)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난 누가 더 좋다 이런건 상관 없지만 난 주휘가 좋다고 하는데 팍식이라고 하면 솔직히 기분이가 안 좋거든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ㄴㄷ.. 주휘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임... 철벽이고 예의없다고 욕먹긴 하던데 내 남친이라면 오히려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마자 남자친구면 오히려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랬는데 난 호민도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 나랑 친구하면 남자로 많이 싸우겠다 (농담임 제발 내 장난 받아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들 주휘 호민 알아보잖아ㅠㅠㅠㅠㅠ아 장난 받아달라는거 멍웃김 내 주변에 저런남자있으면 절대 양보모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너 생각보다 앙큼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주휘랑 호민 제일 좋아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제일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호 나는 호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ㄷ 그중에 젤좋아 호민이랑 둘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진짜? 난 진짜 대충격이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둘 다 술을 너무 많이 마셨더라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신기허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신기해???왜??? 99가지의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됐지 사람이 100% 좋은 모습만 있을순 없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주휘가 그정도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준지도 모르겠어섴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래? 난 충분히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줬다고 생각했는데 넌 아니구나 그럼 지나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동 .. 걍 실수한거지 ㅠ 이렇게까지 욕먹는 이유를 모르겠어,, 주휘 포함 모든 출연진 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번엔 술 많이 취해서 그렇다 쳐도...
보현이랑 데이트할 때 너무 너무 무안할 정도로 철벽쳐서
좀 좋다 말다 함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호민 민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민재도 술먹고 초반에 좀 그랬지만 후에 행동 좋아서 다들 반응도 괜찮았고 주희도 술먹고 그런거라 이해가 아예 안되는건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3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난 누가 더 좋다 이런건 상관 없지만 난 주휘가 좋다고 하는데 팍식이라고 하면 솔직히 기분이가 안 좋거든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엇 미안... 기분 나빠할 줄 몰랐어 댓글은 지울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렇게 🍎 까지 할줄 몰랐어 너 착하다,,내가 너무 날세운 것 같아 미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애초에 사람들이 주휘에 대한 기대치가 넘 높았다고 생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유니콘 보듯이 대한건 좀 있긴 했어 같은 사람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맞아ㅎㅎ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번 월드컵 전세계 기준으로 화제성 좋은 편이야?
15:23 l 조회 8
나 진심 축알못인데
15:23 l 조회 5
홍명보 현역시절 기록은 대한민국에서 다시는 나오기 힘든 기록이긴한데
15:22 l 조회 17
우리 3위니까 미리 어디가지도 못히고 걍 기다리기만 해야되구나,,ㅋㅋㅋ
15:22 l 조회 11
홍명보 아오지탄광 보내면 안됨?1
15:22 l 조회 6
친구가 멕시코에 트럭 보내고 싶대ㅋㅋㅋㅋㅋ
15:22 l 조회 13
전술이 없으면 걍 해줘축구라도 잘하던가
15:22 l 조회 9
정보/소식 영국 매체 BBC 라이브 중계 독자 반응에서는 '1점차 고의패배 의혹'을 제기했다. 한국이 1점차 패배를 하게 되더라도 조..2
15:22 l 조회 53
손흥민은 전생이 홍한테 큰 원수라도 진거임?
15:21 l 조회 15
진짜 오늘 경기보면서 이 표정만 내내 지음1
15:21 l 조회 70
아니 벤투도 연임하고 싶어하지 않았나1
15:21 l 조회 33
전술 없으니깐 이강인이 계속 고립된거지
15:21 l 조회 14
아무리 생각해봐도 선발 라인업을 왜 저따구로 냈는지 이해가 안감1
15:21 l 조회 18
kt멤버십 이번꺼 gs 컵라면 산 익 있어??
15:21 l 조회 13
결관론적인 말이긴하다만 벤투가 두고두고 아쉽다2
15:20 l 조회 19
한국축구 R.I.P
15:20 l 조회 15
홍명보는 죄송하다는 말 할줄 모르나봐6
15:20 l 조회 66
같은 뮤비 감독이라도 콘티가 유사하면 표절아닌가12
15:20 l 조회 79
얘들아 그냥 한국이 저번 18년처럼 독일이랑 다시 붙는건 어떰??3
15:20 l 조회 42
ㅍㅁ 축구플이니까 한탄 좀
15:20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