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8785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9
이 글은 4년 전 (2021/8/28) 게시물이에요
비록 이번편은 진짜 코코에대한 예의와 배려가 없었지만 여태까지 보여준 행동이 진짜 좋았기 때문에 그냥 왜그랬을까 아숩,, 정도의 느낌만 들뿐,, (내 생각이 이렇다는 거니까 비꼬면 콧구멍 뚫어버린다)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난 누가 더 좋다 이런건 상관 없지만 난 주휘가 좋다고 하는데 팍식이라고 하면 솔직히 기분이가 안 좋거든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ㄴㄷ.. 주휘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임... 철벽이고 예의없다고 욕먹긴 하던데 내 남친이라면 오히려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마자 남자친구면 오히려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랬는데 난 호민도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 나랑 친구하면 남자로 많이 싸우겠다 (농담임 제발 내 장난 받아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들 주휘 호민 알아보잖아ㅠㅠㅠㅠㅠ아 장난 받아달라는거 멍웃김 내 주변에 저런남자있으면 절대 양보모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너 생각보다 앙큼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주휘랑 호민 제일 좋아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제일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호 나는 호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ㄷ 그중에 젤좋아 호민이랑 둘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진짜? 난 진짜 대충격이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둘 다 술을 너무 많이 마셨더라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신기허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신기해???왜??? 99가지의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됐지 사람이 100% 좋은 모습만 있을순 없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주휘가 그정도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준지도 모르겠어섴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래? 난 충분히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줬다고 생각했는데 넌 아니구나 그럼 지나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동 .. 걍 실수한거지 ㅠ 이렇게까지 욕먹는 이유를 모르겠어,, 주휘 포함 모든 출연진 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번엔 술 많이 취해서 그렇다 쳐도...
보현이랑 데이트할 때 너무 너무 무안할 정도로 철벽쳐서
좀 좋다 말다 함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호민 민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민재도 술먹고 초반에 좀 그랬지만 후에 행동 좋아서 다들 반응도 괜찮았고 주희도 술먹고 그런거라 이해가 아예 안되는건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3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난 누가 더 좋다 이런건 상관 없지만 난 주휘가 좋다고 하는데 팍식이라고 하면 솔직히 기분이가 안 좋거든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엇 미안... 기분 나빠할 줄 몰랐어 댓글은 지울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렇게 🍎 까지 할줄 몰랐어 너 착하다,,내가 너무 날세운 것 같아 미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애초에 사람들이 주휘에 대한 기대치가 넘 높았다고 생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유니콘 보듯이 대한건 좀 있긴 했어 같은 사람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맞아ㅎㅎ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92라인 은퇴 종용하는 사람들 많이 봤는데 ㅋㅋㅋㅋㅋㅋ
10:54 l 조회 1
OnAir 남아공 후반이 더 좋다고 했는데
10:54 l 조회 1
OnAir 근데 오늘 ㄹㅇ 이강인빼고 산책하고있지않냐
10:54 l 조회 1
OnAir 하 공 가지고 있으면 안 힘들다고 ..
10:54 l 조회 1
OnAir 남아공 쉽게 본 거 맞네 손흥민만 위에 세우더니
10:54 l 조회 1
서있음 청년들 너무많음
10:54 l 조회 1
OnAir 전반전 기억나는거라곤 골기퍼 잘막음, 이강인 혼자축구
10:54 l 조회 5
OnAir 그냥 이강인 패스길 막으면
10:54 l 조회 7
OnAir 2002년때도 포르투갈이 비기는 작전 쓰다가 우리한테 져서 탈락함
10:54 l 조회 1
OnAir 백승호 이태석 설영우 황희찬 빼라
10:54 l 조회 3
OnAir 오늘 남아공 경기 중요도 큼?1
10:54 l 조회 6
OnAir 황희찬넣고 손흥민 뺄 정도였음?1
10:54 l 조회 21
쳐맞아야댐 왜 안뛰어?
10:54 l 조회 4
OnAir 전반 이강인 어땠어?4
10:53 l 조회 23
OnAir 패스가 전략인데 왜 남 수비 다 올 때까지 멈칫거리는거?
10:53 l 조회 10
OnAir 명보야 인맥축구 하러 왓냐
10:53 l 조회 11
OnAir 뛰는거 이강인밖에 못봄2
10:53 l 조회 13
OnAir 캐나다 감독 내치고 겨우 앉힌게 홍명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53 l 조회 32
손흥민은 넣을 거 같은데 옌스 쓸까안쓸까 ㅋㅋ
10:53 l 조회 9
OnAir 윤두준 소리지르고 온다고ㅋㅋ1
10:53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