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8785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방탄소년단 프로듀스101 데이식스 이창섭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9
이 글은 4년 전 (2021/8/28) 게시물이에요
비록 이번편은 진짜 코코에대한 예의와 배려가 없었지만 여태까지 보여준 행동이 진짜 좋았기 때문에 그냥 왜그랬을까 아숩,, 정도의 느낌만 들뿐,, (내 생각이 이렇다는 거니까 비꼬면 콧구멍 뚫어버린다)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난 누가 더 좋다 이런건 상관 없지만 난 주휘가 좋다고 하는데 팍식이라고 하면 솔직히 기분이가 안 좋거든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ㄴㄷ.. 주휘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임... 철벽이고 예의없다고 욕먹긴 하던데 내 남친이라면 오히려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마자 남자친구면 오히려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랬는데 난 호민도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 나랑 친구하면 남자로 많이 싸우겠다 (농담임 제발 내 장난 받아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들 주휘 호민 알아보잖아ㅠㅠㅠㅠㅠ아 장난 받아달라는거 멍웃김 내 주변에 저런남자있으면 절대 양보모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너 생각보다 앙큼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주휘랑 호민 제일 좋아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제일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호 나는 호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ㄷ 그중에 젤좋아 호민이랑 둘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진짜? 난 진짜 대충격이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둘 다 술을 너무 많이 마셨더라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신기허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신기해???왜??? 99가지의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됐지 사람이 100% 좋은 모습만 있을순 없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주휘가 그정도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준지도 모르겠어섴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래? 난 충분히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줬다고 생각했는데 넌 아니구나 그럼 지나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동 .. 걍 실수한거지 ㅠ 이렇게까지 욕먹는 이유를 모르겠어,, 주휘 포함 모든 출연진 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번엔 술 많이 취해서 그렇다 쳐도...
보현이랑 데이트할 때 너무 너무 무안할 정도로 철벽쳐서
좀 좋다 말다 함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호민 민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민재도 술먹고 초반에 좀 그랬지만 후에 행동 좋아서 다들 반응도 괜찮았고 주희도 술먹고 그런거라 이해가 아예 안되는건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3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난 누가 더 좋다 이런건 상관 없지만 난 주휘가 좋다고 하는데 팍식이라고 하면 솔직히 기분이가 안 좋거든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엇 미안... 기분 나빠할 줄 몰랐어 댓글은 지울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렇게 🍎 까지 할줄 몰랐어 너 착하다,,내가 너무 날세운 것 같아 미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애초에 사람들이 주휘에 대한 기대치가 넘 높았다고 생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유니콘 보듯이 대한건 좀 있긴 했어 같은 사람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맞아ㅎㅎ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치킨 시켰는데 치킨 열심히 먹는중
10:26 l 조회 1
OnAir 에휴 또 설영우 선발이냐
10:26 l 조회 2
OnAir 설영우 빼면 안되냐
10:26 l 조회 3
OnAir 아니 님 전술 능력 없는거 인정하고 선수빨 인정하라고ㅎㅎ
10:26 l 조회 2
OnAir 박지성도 답답하면 뛰어달라
10:26 l 조회 2
OnAir 우리나라 못하는것 처럼 보이는게 걍 걸으니까ㅋㅋㅋㅋㅋ
10:26 l 조회 4
OnAir 전체적으로 다들 집중 좀 하자
10:26 l 조회 4
좀 잘해봐..옌스는 또 오ㅐ 안써
10:26 l 조회 4
OnAir 아니 왤케 안뛰냐 다.. 1
10:25 l 조회 25
OnAir 이태석도 본팀에선 잘하는데 아쉽당
10:25 l 조회 21
국방부 김도영 내놔1
10:25 l 조회 27
OnAir 이태석 진짜 뭐지 이래도 옌스를 안쓴다고?1
10:25 l 조회 74
OnAir 옌스 왜 안씀?2
10:25 l 조회 37
멕시코 사람들은 경기 재미없게 하면 야유하는듯ㅋㅋㅋㅋ4
10:25 l 조회 40
근데 중국은...대체 어쩌다가 인구가 그렇게 많은데 월드컵을 나오지도 못함...?1
10:25 l 조회 28
OnAir 능력이 없으면 선수빨이라도 세워라
10:25 l 조회 19
오현규는 그냥 빅리그급 실력이 아닌거같다
10:25 l 조회 43
OnAir 그냥 적당히 비기고 다음경기 준비하는듯2
10:25 l 조회 32
아니 오현규 나옴? 나만 안보임?1
10:25 l 조회 31
이것 머에요????????
10:25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