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8785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9
이 글은 4년 전 (2021/8/28) 게시물이에요
비록 이번편은 진짜 코코에대한 예의와 배려가 없었지만 여태까지 보여준 행동이 진짜 좋았기 때문에 그냥 왜그랬을까 아숩,, 정도의 느낌만 들뿐,, (내 생각이 이렇다는 거니까 비꼬면 콧구멍 뚫어버린다)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난 누가 더 좋다 이런건 상관 없지만 난 주휘가 좋다고 하는데 팍식이라고 하면 솔직히 기분이가 안 좋거든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ㄴㄷ.. 주휘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임... 철벽이고 예의없다고 욕먹긴 하던데 내 남친이라면 오히려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마자 남자친구면 오히려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랬는데 난 호민도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 나랑 친구하면 남자로 많이 싸우겠다 (농담임 제발 내 장난 받아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들 주휘 호민 알아보잖아ㅠㅠㅠㅠㅠ아 장난 받아달라는거 멍웃김 내 주변에 저런남자있으면 절대 양보모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너 생각보다 앙큼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주휘랑 호민 제일 좋아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제일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호 나는 호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ㄷ 그중에 젤좋아 호민이랑 둘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진짜? 난 진짜 대충격이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둘 다 술을 너무 많이 마셨더라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신기허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신기해???왜??? 99가지의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됐지 사람이 100% 좋은 모습만 있을순 없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주휘가 그정도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준지도 모르겠어섴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래? 난 충분히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줬다고 생각했는데 넌 아니구나 그럼 지나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동 .. 걍 실수한거지 ㅠ 이렇게까지 욕먹는 이유를 모르겠어,, 주휘 포함 모든 출연진 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번엔 술 많이 취해서 그렇다 쳐도...
보현이랑 데이트할 때 너무 너무 무안할 정도로 철벽쳐서
좀 좋다 말다 함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호민 민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민재도 술먹고 초반에 좀 그랬지만 후에 행동 좋아서 다들 반응도 괜찮았고 주희도 술먹고 그런거라 이해가 아예 안되는건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3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난 누가 더 좋다 이런건 상관 없지만 난 주휘가 좋다고 하는데 팍식이라고 하면 솔직히 기분이가 안 좋거든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엇 미안... 기분 나빠할 줄 몰랐어 댓글은 지울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렇게 🍎 까지 할줄 몰랐어 너 착하다,,내가 너무 날세운 것 같아 미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애초에 사람들이 주휘에 대한 기대치가 넘 높았다고 생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유니콘 보듯이 대한건 좀 있긴 했어 같은 사람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맞아ㅎㅎ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지금 일본 축협 회장이 2002년 국대 출신이래
9:08 l 조회 2
정보/소식 다시 뛰는 한국 선수들2
9:08 l 조회 10
에스파 어디가?
9:07 l 조회 3
홍명보는 뭐 감독만 하면 욕 먹을 구실을 주는 수준인데
9:07 l 조회 5
2년 전엔가 손흥민 자만추했는데
9:07 l 조회 9
앞으로 큰방에 타돌견제하는 글 올라오면
9:07 l 조회 6
난 솔직히 2002 멤버들도 문제 있다고 봄1
9:07 l 조회 25
아래글 저거 체육대회 전면 폐지는 아니고 축구만 막음4
9:06 l 조회 21
카타르 월드컵때가 벤투였나?4
9:05 l 조회 32
이강인이 어제 젤 열심히 뛰었어 ㅋㅋㅋㅋ5
9:05 l 조회 23
OnAir 일본 키퍼 혼혈이야??13
9:04 l 조회 47
김영광이 👏👏👏👏👏홍명보나가2
9:04 l 조회 51
난 희승 샵 바꼈을때부터 헤어 메이크업 불안했어
9:04 l 조회 48
지금 우리나라 교육청에서 하고있는게 체육대회 전면 폐지 이런거라던데5
9:03 l 조회 101
이제라도 감독바꾸면 안돼?5
9:03 l 조회 43
다나카, 나카무라 둘다 얼굴도 잘생기고 잘하네
9:03 l 조회 15
알지도 못하는 애들이 이강인 생각보다 별로다 이 난리 ㅋㅋㅋ3
9:02 l 조회 36
오늘 아침까지 일어나자마자 열뻗쳤는데2
9:00 l 조회 68
홍명보 인터뷰 올라오는거 보면 지금 안자는듯 ㅋㅋㅋㅋ5
9:00 l 조회 150
OnAir 베리발 본 사람들 다 왕자라고 부르는거 개웃김1
8:59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