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0906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4
이 글은 4년 전 (2021/9/12) 게시물이에요

[잡담] 피네이션 데뷔조 프로필 사진 떴는데 | 인스티즈 

[잡담] 피네이션 데뷔조 프로필 사진 떴는데 | 인스티즈 

[잡담] 피네이션 데뷔조 프로필 사진 떴는데 | 인스티즈 

[잡담] 피네이션 데뷔조 프로필 사진 떴는데 | 인스티즈 

[잡담] 피네이션 데뷔조 프로필 사진 떴는데 | 인스티즈 

[잡담] 피네이션 데뷔조 프로필 사진 떴는데 | 인스티즈 

[잡담] 피네이션 데뷔조 프로필 사진 떴는데 | 인스티즈 

 

멤버는 잘 뽑은 것 같은데 막내가 09년생... 

다른 멤버들도 02~05라 어린 편인데 09년생은 찐애기임 ㅋㅋ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애기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경준 짝눈.. 2배로 잘생겼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09....?!!!!?!!! 09... 완전 애기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진짜 너무 애기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맨밑에 아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 애기라 헛웃음 터졌어... 13살이라니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지막 너무 어리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그룹에 있기엔 너무 이질감이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지막보고 웃음 터짐... 아니 너무 어리잖아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무 애긴데..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 어린데 마지막에 깜짝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아이돌 주접으로 애기라고하는게아니라 진짜로 애긴데...? 아니 나 지금 너무 충격받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진심 마지막에서 깜짝놀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리단 얘기는 들었는데 너무 어리다.. 요즘 워낙 14, 15살만 돼도 스타일링에 따라 괜찮아서 이 친구도 그럴 줄 알았는데 넘 아기잖아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얼굴도 키도 애기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마지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애가 초6으로 보이지도 않고 한 초3으로 보여서 더 문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09????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3을 데뷔시켜...? 아니 한그룹으로 나오는 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 막짤 갑자기 너무 애긴데........다들 잘생겼네~하고 보다가 개놀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너무 애깅이가ㅋㅋㅋ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무 갭차이 심한거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무슨 고딩이랑 초딩이랑 같이 데뷔하는느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역대급 꿀조ㅋㅋㅋㅋ에서 꿀을 맡은 대한민국
14:50 l 조회 1
김승규 탓하는 애들은 축협관계자거나 축알못인듯
14:50 l 조회 1
타임머신타고 히딩크가 홍명보 못쓰게 해야겠다
14:50 l 조회 1
뭔가 느낌이 월드컵 끝나고 홍 경질할거 같긴함
14:50 l 조회 2
32강전에 이난리인게 맞나 싶다
14:50 l 조회 2
홍명보 경질 or 사퇴하면
14:50 l 조회 9
1세대 아이돌 딸아들 귀여워서 톡 프사 하고 싶은데
14:50 l 조회 7
사촌이 예전에 클럽 샴걸 알바한거 들켜서 이혼당했다는데 그정도 큰일임?
14:49 l 조회 11
난 근데 솔직히 32강 안 가길 바라고 안 갔음 좋겠음
14:49 l 조회 15
걍 말도안되는 10:0으로 발리거나 한일전에서 개발리면 갈아엎을수있나1
14:49 l 조회 10
체코 대신에 덴마크가 올라왔다면 3패로 4위되서 빙고게임도 못했을듯
14:49 l 조회 9
플문데 원하는 답이 있는 질문 글 올리는 애들 심리가 궁금함ㅋㅋㅋㅋㅋ
14:49 l 조회 10
다시 월드컵 첫날로 돌아가고싶다2
14:49 l 조회 26
2002 축구 생각나서 물어봄 황선홍 님은 요즘 축구계에서 이미지가 어떠셔? 3
14:48 l 조회 15
다음 월드컵에서 64개국으로 늘리면 오히려 조별리그 탈락 가능성은 더 높아지겠네
14:48 l 조회 16
홍명보 선임 문제부터 다시 봐야함
14:48 l 조회 22
아시안게임은 3사도 다 중계해?2
14:48 l 조회 18
나는 진짜 욕먹으면서도 32강 갈줄알았어
14:48 l 조회 24
32강 진출??3
14:47 l 조회 96
일본은 우리나라 조편성이랑 바꾸고싶을거같음2
14:47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