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1880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58
이 글은 4년 전 (2021/9/17) 게시물이에요
지금은 화려한 분위기라면 이때는 뭔가 수수하고 딱 학생같은 예쁨 그런 느낌임.. 중졸사가 어떻게 저렇게 나오지 근데 중졸사 맞지?

[잡담] 카리나 갠적으로 이 졸사도 레전드 같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청순 여고생의 정석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맘=익인이맘 뭔가 말도 조곤조곤 할 거 같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얼굴형이 대박이다 근데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상이랑 얼굴형 진짜 타고난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때는 뱀상이라는 생각이 잘 안떠오르네
지금은 화려화려 예쁜 뱀상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리나 학창시절 사진 보면 화장을 잘 안하고 다녀서 그런가 다 수수한 느낌이더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말랑애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개인적으로 이때 비쥬얼이 더 내 취향이야 뭔가 에스팀상?ㅋㅋ 도수코에 나온 모델상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매직하고 다니던 지민이..곱슬곱슬한 거 넘 기여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저 사진도 헤어라인쪽 보면 곱슬끼 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와 나 카리나보고 하 생머리라 좋겠다 감고나서 말리면 바로 저런머리가 나오겠지 개부럽다 이랬는데 곱슬이였어...? 스타일리스트들의 피나는 노력이였구낰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나돜ㅋㅋㅋㅋㅋㅋ생머리 볼때마다 넘 이쁘다 생각햇는데ㅋㅋㅋㅋㅋㅋ곱슬이였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이 사진엔 점이 없네? 나한테 카리나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게 입가 점이라 그런가 뭔가 기분이 쪼금 허전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졸사 보정하는 사람이 지운걸수도 있을듯ㅋㅋㅋㅋㅋㅋㅋ 다른 과사 보면 있더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나 입술 위에 점 있는데 고등학교 졸사보면 지워져있엌ㅋㅋㅋㅋㅋㅋㅋ왜 지운건지 모르겠는데 고등학교 졸사만 지워놓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ㅇ중졸사 맞음.. 하아 예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얼굴 진짜 계란형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유디민 입에넣고 와라랄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귀여워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졸사 예뿌게 나와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카리나두 약간 콘헤드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졸사에 얼굴형이 저렇게 완벽하게 나온다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중졸사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카리나 고딩때 사진 보면 ㄹㅇ 개청순 지금이랑은 다른 예쁨 ㅠㅠ 지금은 엄청 성숙한,,여성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솔직히 졸사에 저정도 나오는 거면
이목구비 개뚜렷한 거 맞음 .. 내 눈은 콩만하게 나오거든 ㅎ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얼굴형 진짜 어쩔 ... 넘나 갓벽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때부터 ai느낌 드릉드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얼굴형 진심 남다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중졸사.....? 고졸사인줄 미춌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예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중학교 때가 ㄹㅇ ... 전날 블루베리+두유 갈아먹고 자서 엄청 탱탱 부은 상태로 나왔었는데....... 부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 와 중학교 졸업 사진이 어떻게 저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졸사 저정도로 나오려면 진짜 이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아 모델 지망생 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근데 되게 도수코 나오는 최연소 모델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22 이느낌 낭낭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화장기 없어서 뽀송둥둥한 애기처럼 나왔는데 벌써 예쁨ㅜㅜㅜㅜ진짜 내 워너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귀엽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근데 화장만 다르지 진짜 똑같이 생겼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헐 중졸사진이라고?????? 짱수수귀욤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곱다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눈썹 바꾼 거 신의 한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평범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평범해보여도 중졸사면 저건 진짜 잘 나온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중학교 졸사로 예쁘게 나오기 쉽지않은데... 짱예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지금도 연한화장한 거 보면 살만 빠지고 거의 똑같더라ㅋㅋㅋㅋ 중졸사가 저정도면 엄청 잘나온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솔직히 개똑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인정 진짜 학생 같아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오잉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평범한데..?그리고 저거 화질되게좋게보정해둔거라 원본이랑 같지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니 졸사 함 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보여주고싶다 저거랑별개로 진짜 아이돌뺨치게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보여줘봐 말로만 그러지 말고
나도 말로는 졸사 아이돌 뺨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카리나는 사진보다 실물이 낫고 너는 그 사진이 인생샷인가보구나...그래 너 아이돌같이 나와서 축하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리수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공감능력이뛰어난애네 내가이쁘다는데 너가수치받으면모함ㅋㅋ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45에게
앗 낯뜨거웡~ 칭찬 고마워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왜항상 카리나관련글에만 이런댓글 있는거같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평범하면 뭐...? 어차피 지금 개이뿌니까 괜찮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스엠에서 걸그룹 활동하는 애 인생 vs 커뮤에서 걸그룹 졸사 평범하다면서 내 졸사가 더 이쁘다고 주장하는 애 인생
넘 비교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와 얼굴형에 붓기가 없는데 눈보고 알았어 ㅋㅋㅋㅋ 눈살 진짜 많이 빠졌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눈은 눈살이 빠진건 아닌것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완전 애기애기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귀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자칫 평범해보인다고 생각하는 익들 있다면
중졸사라는걸 다시 인지해봐ㅠ
중딩때 인생에서 제일 못생겼음ㅋㅋㅋㅋㅋ
거기다가 졸사면 더 이상하게 나와ㅠ
카리나 진짜 개이쁜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진짜 청순애기네ㅋㅋㅋ 근데 요즘도 화장 연하게 하면 청순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레전드 졸사를 많이봐서 그런지 놀랍진 않지만
진짜 수수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예쁘장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오 지금은 화려한데 이땐 그 나이답게 수수한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말 안하먄 몰라보겠다 쌍수 한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진짜 얼굴형 ㄹㅈㄷ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진짜너무 애기같아 귀여웡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중졸사 잘나오기 진짜 힘든데 ㄷㅂ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오 뭔가 스카이캐슬 예서 캐릭터 캐스팅 후보 같은 느낌ㅋㅋㅋㅋ 똘망하고 확신있어 보이네. 학교 다닐때 전교회장 같은거 나오는 애들이 딱 이렇게 생겼었는데 학교 다닐때도 인기 많았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멕이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이뿌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내가 이래서 항상 카리나는 연한화장이 잘어울린다 생각했음 지금 그룹분위기가 도시적이고 세련된화장 해야하는 컨셉이라 그렇지 카리나 얼굴은 연한화장이 진짜 잘어울리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귀엽다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닌 척 멕이거나 초치는 댓글들 진짜 추하다.. 남 얼굴에 대해서 부정적 평가할거면 꼭 본인 중졸사도 첨부하고 말하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모델같ㄷㅏ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짱~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갓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무서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저렇게 잘 나온다니… 부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저 외모가 평범하다고,..? 넘예쁜데 청순하고 깔끔한외모최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졸사가 저 정도면 진짜 이쁜거아닌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나 동창중에 슴 연생 초중고 졸사 진짜 이뻤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와 진짜 얼굴형 대박.. 진짜 연예인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걍 연예인인데 평범이라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고딩 졸사 없는게 아쉽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귀엽다.. 저얼굴이라면 연예인 안했어도 광고모델이나 인플루엔서라도 되었을듯..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들 유튜브 어떤 분야 봐?
13:22 l 조회 1
이강인 정병 몰려왔나봄 ㅋㅋㅋ
13:22 l 조회 7
5세대 파는 익들아
13:22 l 조회 8
홍명ㅂ는 그냥 우리나라가 아르헨티나 스페인이랑 같은조였다떨어졌어도
13:21 l 조회 12
조규성 보려면1
13:21 l 조회 10
정국 소세지 먹는데 댓글에 비건이라는 사람 보이니까
13:21 l 조회 24
정병개끼네1
13:21 l 조회 8
이강인 실드는 쫌 그래2
13:21 l 조회 40
승점 3점으로 올라간 3위팀 세네갈 밖에 없음1
13:21 l 조회 33
싸워 이러네 에렌예거 인 줄1
13:21 l 조회 10
sbs는 중계권 안사길 잘했지 그거 안사도 드라마 했는데 멋진 신세계,김부장 다 잘됨2
13:20 l 조회 21
보통 여자들한테 인기 많으면 남자들한텐 인기 그닥인경우 많은데3
13:20 l 조회 43
축구에 화들이 많구나 애초부터 나처럼 기대를 말았어야지3
13:20 l 조회 25
이강인은 월드컵 되게 중요했나봐4
13:19 l 조회 123
근데 뜻밖의 남의나라까지 즐기게된건 재밌었다ㅋㅋㅋ
13:19 l 조회 14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토너먼트 생존한 아시아 2팀2
13:19 l 조회 72
어차피 떨어질 거 꿀조라 다행이라고 생각함3
13:19 l 조회 46
감독이 전술이라는 싸워 두 마디인데 뭘 바래3
13:19 l 조회 29
아시아 축구 3대강 일본, 호주, 이란 ㅇㅇ6
13:19 l 조회 36
월드컵이 정의선 박지성한테 밀린 열등감 채우기 이벤트냐
13:18 l 조회 15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