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미모는 진짜 최고 존엄인데 일단 실물이랑 영상에선 그 잘생김을 그대로 담는 거 같아 근데 셀카랑 브이앱(폰캠으로 할때)에선 그 폰카메라 특히 전면일 때의 한계라 해야하나.. 뭔가 아쉬웤ㅋㅋㅋㅋㅋ 이럴 땐 천의 얼굴이라 좋아해야 하는겅가 우리가 기본캠 키고 우리 얼굴 볼 때처럼 왜곡되는건가..⭐️
| 이 글은 4년 전 (2021/9/24) 게시물이에요 |
|
물론 미모는 진짜 최고 존엄인데 일단 실물이랑 영상에선 그 잘생김을 그대로 담는 거 같아 근데 셀카랑 브이앱(폰캠으로 할때)에선 그 폰카메라 특히 전면일 때의 한계라 해야하나.. 뭔가 아쉬웤ㅋㅋㅋㅋㅋ 이럴 땐 천의 얼굴이라 좋아해야 하는겅가 우리가 기본캠 키고 우리 얼굴 볼 때처럼 왜곡되는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