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면 한 13년 한 그룹 파면서 앨범 진짜 한 20장? 넘게 산거같은데 진열장에 다 보관해놓고 가끔 추팔할때 보고 그러거든 2009년 앨범도 있어,,, 그래서 이런플자체도 낯설고 환경파괴? 걍 생각 해본적도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포카문화도 없는팬덤이라 포카도 이해못함,, 아므튼 각설하고 내동생이 근데 돌 내가 파는 기간동안 똑같이 파는데 ㄹㅇ 얘는 앨범 하나살때 N장씩 사서 포카 재태크 하고 글고 질리면 걍 아무데나 방치했다가 2-3년도 안돼서 그대로 일쓰행......... 걍 한심함 왜저러나 싶음

인스티즈앱
더글로리 이도현 송혜교 럽라 반응 안좋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