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2851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1
이 글은 4년 전 (2021/9/25) 게시물이에요
적혀있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나는 다른유머인줄알았네 ㄱㅇㄱ
대표 사진
익인1
act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뭐야 그렇구나 진짜 저건 그냥 드립글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ACT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nct일리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ACT인데 A를 약간 다른 문자형식으로 적은 거 같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땡큐땡큐그래서 다들 그렇게 보인다고?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나 진짜 엔시티 굿즈인거 너무 티나는데???했는데 투바투라해서 기ㅈㅓㄹ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이제 씨티만 봐도 엔시티로 보인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와중에 난 그런생각도없이 여기 굿즈개예쁘네.. 하다가 댓글보고 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Act:boy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n으로 봤음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알고보면 act로 보이는데 첨 봤을 땐 나도 nct인줄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ㅇㅈ 알고보니까 A로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nct boy같닼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걸 nct라고 생각해본적이 없어서 드립인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닠ㅋㅋㅋ엔시티굿즈라고 생각하고 글내렸는데 투바투 굿즈라닠ㅋㅋㅋㅋ타팬이라 잘 몰라서 의식의 흐름대로 act를 nct로 읽어버렸어ㅠ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act 왜 쓴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콘서트 이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Act이 극에서 막을 내리다 할 때 그 막의 의미가 있어 앨범명도 장을 의미하는 챕터로 계속 냈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진짜 n처럼 보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무슨 글자인지 궁금했는데ㅋㅋㅋ 궁금증 해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진짜 의문이야 왜이렇게했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디자이너들 왜 a를 그렇게 적었을깤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굿즈 만든 사람이 진짜 돌판 알못인건가…?
가끔 저기 직원들 보면 돌알못에 학력만 좋은 사람들 있는거 같음…
참고로 ㅇㅅㅌ를 모른다는게 아니라 저 글자가 ㅇㅅㅌ로 보일거란 생각을 못한거 같아서 어이 없다는 뜻…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회사 직원들이 전부 돌알못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약간 멋진 A 폰트 썻는데 쪼골방탱 돼서 nct처럼 보이는 것 같음 의류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거기 고인물이 그냥 일을 대충한거지ㅋㅋㅋ한두번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 주제가 또 이렇게 넘어가네 ㅋㅋㅋ
대리마플 안 받아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아이오아이 10주년 홍콩콘 막콘에 와서 신나게 놀다 간 주결경
12:16 l 조회 1
제왑돌 좋아하는애들도 계속 제왑만 좋아하더라
12:16 l 조회 1
나도 돌들 의무교육은 시켜야 한다 주의긴 한데
12:16 l 조회 1
제왑이 병크 소속사에서 잘 덮어주는줄
12:16 l 조회 6
내씨피 캐해 분명 괜찮았는데 역병내림 1
12:16 l 조회 3
솔직히 학교야 안다녀도 괜찮은데 부상당했는데 활동시키는 회사가 최악이라고 생각함
12:14 l 조회 21
너네 최애가 라방에서 노래 불러주는거 어때?8
12:14 l 조회 27
월드컵 안봐도 월드컵 기간에는 돌 관심이 떨어진다
12:14 l 조회 16
뭐 떴어?
12:14 l 조회 39
윤두준은 언제쯤 내 남자 되는걸까1
12:14 l 조회 12
인성영업뽕맛 못잊는게 ㅌㅇ 전성기때 잘써먹어서그럼5
12:13 l 조회 101
근데 타소속사에 비해서 제왑이 병크 덜 터지는 건 맞는 듯21
12:13 l 조회 109
제왚은 걍 황현진 하나로 인성영업 소용없는데1
12:12 l 조회 62
하이브돌 궁금한거 있는데7
12:12 l 조회 81
근데 인성영업 이것만큼 쓸데없는 영업이없는데1
12:12 l 조회 36
외.퀴들 한국인 피부 얘기는 걍 벽보고 대화하는거 같음....4
12:12 l 조회 43
헐랭 하투하 오늘 컴백이네
12:11 l 조회 20
친구랑 고기 먹다가 잘생긴 대학생인 줄 알고 인스타 따일 뻔했대
12:11 l 조회 42
하 똥싸는게 너무 싫어!!!!! 1
12:11 l 조회 27
제왑은 ㅅㅋㅈ ㅎㅈ 안내보내서 ㅎㅍ기획사 ㅎㅍ그룹 계속 나오잖아7
12:11 l 조회 1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