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3450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
이 글은 4년 전 (2021/9/29) 게시물이에요
마플 아니라면 해제 하겠음...! 우선 개인적으로 황상훈님도 전체적인 그림 보면서 이렇고 저렇고 이게 좋았고 자세히 설명해주시는 것도 좋았고 보아님이 이렇고 저렇고 동작 설명 해주시는 것도 되게 좋았고 태용님도 이게 느껴져서 좋았다 요런거 되게 좋았다...!!! 개인적으로 나는 그런게 궁금했던 터라 다음 미션 평가도 되게 궁금해졌다 
대표 사진
익인1
마플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제해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다양하게 이해가게 설명해줘서 좋았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쟈마쟈 다양하게 설명해줘서 다시한번 오 그렇구나 싶은 것도 있었고 다시 한번 무대 또 보면서 느껴봐야겠다 요런것도 되게 좋았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셋 다 다른 관점에서 다르게 얘기해줘서 그랬구나 이러면서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코카앤버터 얘기할때 스탑하는거 레이백 타이밍 맞추는거 어렵다고 태용이 말한거 좋았음. 우리는 모르는 포인트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쟈마쟈 나는 춤을 잘 안추시는데 태용은 다인원 그룹에서 센터로 춤 추다 보니까 막 요런게 어려운데 잘 했다 이렇게 말해주는거 되게 좋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른 춤 서바보면 끼치는 영향에 비해 아직 심사평이 너무 부족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그 전 화 생각하면 난 되게 만족하고 있엄~! 아무래도 프로그램의 목적이 댄스 심사는 아니라 난 다른 서바처럼 엄청 구체적인 심사까지는 바라진 않지만 오늘정도는 이야기 해줬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하는 타입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두 각자 관점에서 이야기해서 좋았엉 태용도 실무자 입장에서 이야기하니까 좋은듯 앞으로도 자기 입장, 관점에 심사 이야기해줬음 좋겟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진짜 딱 오늘처럼 이런저런 이야기 해줬음 좋겠어! 앞으로도 편집 할 때 다 날려먹지 말고 오늘처럼 딱딱 편집 잘 해서 보내줬으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나 내 최차애 굿즈 갖고싶다…
0:09 l 조회 1
키키 404 진짜 요즘 날씨랑 딱임
0:09 l 조회 1
플무인데 난 갠팬이라서 조합에 더 상관없어
0:09 l 조회 7
내일 잉글랜드 경기는 맘편하게 봐야겠다
0:09 l 조회 5
큰방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마플은 변한 게 없구나… 4
0:08 l 조회 21
정국 GG EZ 챌린지에서
0:08 l 조회 16
원빈의 눈코입을 좋아함1
0:08 l 조회 12
연준이 좋다..1
0:08 l 조회 14
갠활때 이미지?가 확 바꼈는데
0:08 l 조회 17
인기멤 와꾸 잘나오는게 판매량 다 쓸어가는게 돌판 국룰임3
0:08 l 조회 53
아 앤톤 너무 귀여워!!6
0:08 l 조회 36 l 추천 5
플 늘리는 글 쓰는 거 맞는데 ㅁㄱ 해야 할 글엔 꾸준하게 댓 달고2
0:07 l 조회 28
미야오 엘라 뭔가 잔혹동화상이야(p)1
0:07 l 조회 22
다들 본진 몇년차때 입덕함?4
0:07 l 조회 10
어떤 돌이 제발나를위해 이 노래들을 불러주셧으면좋겠음1
0:07 l 조회 21
이사진 누구야 제발5
0:07 l 조회 76
요즘 중소에 이쁜여돌 개많다...
0:06 l 조회 49
캐럿들아 디노 앨범 언제나와?
0:06 l 조회 5
벤투 할아버진줄 알았는데 69년생이었음..3
0:06 l 조회 26
플무로 조합팬 하니까 생각나는데3
0:06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