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4308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3
이 글은 4년 전 (2021/10/05) 게시물이에요
본싱어 너무 좋아해...그거랑 투모로우 이렇게...이런 절절한 ?느낌의 방탄 노래 좋아해
대표 사진
익인2
헐 나도 아미 아닌데
본싱어 조아해
사클에서 맨날 들음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 본싱어 내 눈물버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 참고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본싱어 이거 그 콘서트에서 빙글빙글 돌아가는 무대인가? 2015년에 유일하게 현장에서 본 무대인데 여튼 그때 처음 들었는데 너무 좋아서 6년 정도 지난 지금도 간간히 찾아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본싱어 투마로우? 참고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나랑 취향 비슷해 ㅠㅠ 본싱어 길 투모로우 짱좋아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맞아 길도 좋아!!그리고 컨버스하이 이것도 느낌은 다릊만 좋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헉 나는 본싱어 바다 이거 두갴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엽도 들어봐 진짜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떨어지는 낙엽들처럼~ 나 이노래 좋아해! 이 가사 맞겠지..?이 사랑이 낙엽들처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마자 ㅠㅠ 고엽 너무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야 본싱어는 김남준 가사 바꿔부른거 꼭 알아야된다.. 위에꺼가 2013년 가사고 밑에꺼가 2018년에 콘서트에서 가사 바꿔부른ㄱㅓ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한층 더 성숙해지고 성장해서 부른 느낌이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익들은 트러블 짜고 진물 나올때 패치 붙여?
21:40 l 조회 1
코르티스 성현,건호 소통 잘와??
21:40 l 조회 4
오늘 투어스콘 웃겼던거 멍삐즈
21:40 l 조회 2
OnAir 김풍 오늘 텐션 왜저래ㅋㅋㅋㅋㅋㅋ
21:39 l 조회 7
멜뮤 올해의 노래상 뭐가 받을거 같아?
21:39 l 조회 14
영케이 들튀할래1
21:39 l 조회 10
혹시 오늘 정국 라방에서 본 유튭 영상중에
21:39 l 조회 7
지민짤 보다보면
21:39 l 조회 7
이번멜뮤 예측 봤는데 슴막내들 올해 멜론 성적 잘나왔구나ㅏ
21:39 l 조회 16
아겜이 바로 코앞이어도 그냥 바꾸는게 이득인 상황인데
21:39 l 조회 5
내 씨피 요즘 진짜 구라같음...
21:39 l 조회 16
코난 슈이치 아케미 사촌인거1
21:39 l 조회 8
댈티1
21:39 l 조회 8
하투하 노래는 들을수록 더체이스가 진심 고트다
21:38 l 조회 7
우리나라 48강이구나
21:38 l 조회 14
야구는 욕 좀 먹어도 결국 결과를 내는게 축구랑 다르네 ㅋㅋ4
21:38 l 조회 29
bmi 평균~ 평균 이하인데 턱살 있는 사람
21:38 l 조회 12
2세대 3세대 누구누구야
21:38 l 조회 14
얘들아 유선이어폰 브랜드 추천해주라.. 갤럭시 씀
21:38 l 조회 5
하 이번 원잘부 진짜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
21:3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