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4365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66
이 글은 4년 전 (2021/10/05) 게시물이에요

[잡담] 아 유영진 이름 메들리 또 했음 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잡담] 아 유영진 이름 메들리 또 했음 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신났겠네...
대표 사진
익인1
에너지 맞짘ㅋㅋㅋㅋ 듣다가 당황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그니까ㅠㅜㅜㅠ저게 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들으면서 소시 가사 생각나더라..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이게머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마멘터? 로켓펑쳐 저게머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멤버들 능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블링블링이즈 종현재질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게 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나 듣다가 개놀램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물음표가 아주 조금 킹받군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물음표가 어디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헉스바리 느낌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야 나 어직 노래 안들었는데 저거 가사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몇분쯤에...? 나 왜 눈치못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번트랙이얌ㅋㅋㅋㅋㅋ 타이틀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코스모즌 ㅇ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거 가사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소름 돋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거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핸즈인디에어 되게 좋아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꼭 거쳐야 하는 관문인 게 확실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이름 가사 엄청 좋아해 아무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진짜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 넣는 거 약간 응원법 재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태연 티파니 써니 유리 효연 수영이와 윤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소름돋아 진짜 소나무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않의…진짴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ㅋㅋㅋㅋㅋㅋㅋ한결같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뷰리풀걸즈 아니냐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팬들도 넣어준거면 진짜 진심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저게뭐얔ㅋㅋㅋ큐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 진짜 미치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태연 유리 티파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이면 즐기시는듯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미쳨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유영진씨 애정이넘치다못해터지면 이름랩넣는듯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지금 들으면서 그 생각햇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녀시대.. 샤이니 이름 메들리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뭔 응원법 같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ㅋㅋㅋㅋㅋㅋ본진 생각나는군,,,블링블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 진짜 카. 리나~ 나오는데 귀를 의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우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my ae들! 이거 아들이라고 읽을까..? 에이들이라고 읽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이라고 읽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 글네.. 에스파와 아이를 분리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아들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 뭐야.... 식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마력딸리는데 순수하다 뭔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글고 저 느낌표는 진짜 유영진같음.. 이럴때 정말 킹받는다는 말을 쓰는게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와우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진짜 꾸준하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왜 아무도 안말린건지 궁금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핸즈업인디에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 진짜 귀를 의심 ㅠㅠㅠㅠ 유영진 아저씨도 나도 참 취향 소나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1번 트랙 들어봐 여기가... 광야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익인58! 마이 핸즈 인 디 에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뭔 노래야?? 타이틀은 아닌 것 ㅏ같ㅌ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마이 ae들! 이거 뭔데 킹받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하..ㅋㅋㅋㅋㅋ 아버지.. 고정하세요.,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로켓펀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카리나~ 윈터~ 닝닝이와 지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가만보면 유영진이 제일 신났어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또 시작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아 이 댓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 시작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진ㅁ자 저게 뭐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아 세상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아 유영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문법에 맞는영어 가사로 했넼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뚝심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유얼 헨즈 인 디 에어 왤케 좋아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진 활동 때 가사에 이거 있었는데 역시나 영진씨 손 거쳤었음 개웃겨
한결같네 블링블링부터 뷰리풀 걸즈에 이어 에스파까지... 이거 노래 제목이 뭐야 ㅋㅋㅋㅋ 같이 듣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윗댓에 있었네 1번 트랙... 제목은 aenergy
당장 들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와 가사 대박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능력 무슨일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아닠ㅋㅋㅋㅋㅋ 이거 뭐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ㅇㄴ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엄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세상에..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당황스럽다…허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아 유덕모 영상 너무 기대된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익들 무선 이어폰 통에 넣어도 안꺼지는거 저세상 간건가?ㅋㅋㅋㅋㅋ
19:02 l 조회 1
저런 쓰레기 기사 나오면 나올수록
19:02 l 조회 1
직캠 하위였던게 싹 다 2등됐네
19:01 l 조회 1
이태석 남아공전 크로스 수준.gif
19:01 l 조회 2
쓰리백이 뭐야 축덕 친구가 홍명보 전술이 쓰리백이라던디
19:01 l 조회 7
에라이 이번 컴백때 두 팀 다 사녹미당 뜨는 거 실화냐
19:00 l 조회 2
아직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가 개봉도 안했는데 5를 생각하는건 이르지만
19:00 l 조회 6
엥 에반..? 이라는 사람이 희승이었어…?7
19:00 l 조회 21
앤더블은 누가봐도 예능멤 리키 규빈 승언4
18:59 l 조회 28
양궁협회 말고는 스포츠 협회 다 안 믿음1
18:59 l 조회 18
여름에 다들 가지말라는 태국 대만 골라가는 나5
18:57 l 조회 45
축구 일요일까지 봐야 아는구나
18:57 l 조회 29
여돌 끼없다는 말이 뭐같음?10
18:57 l 조회 54
축협이 선수 한명 타겟하려고 해도 그 선수 생각보다 모르는 사람 많아서 소용없지않아?2
18:57 l 조회 20
손흥민 이강인 조규성 옌스 황인범 김민재 이재성 같이 쓰면 안되는거임?1
18:56 l 조회 32
라이즈위시 에겐축구 짤에서 이해 안 가는 점 하나3
18:56 l 조회 139
마이케이페스타 진짜로 1인2매 팔찌 받으러 2명 같이 가야 해? 1
18:56 l 조회 14
야구는 메이저 스포츠인데도 협회가 생각보다 잘 돌아가지 않나4
18:55 l 조회 67
손흥민 벤투도 갈아쓰고 무리뉴도 갈아썼는데 한명만1
18:55 l 조회 40
마크랑 엄성현 얼굴 좀 닮지않았어?8
18:55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