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색채 강하다ㅋㅋㅋㅋ 근데 안좋게 튀는게 아니라 보컬파트 세미랩?스러운 파트도 다 발음이나 느낌이 엄청 쫀득해ㅋㅋㅋ 똑같은 파트도 너무 잘 살린다 이런 보컬이 데뷔안하면 누가 하나 싶은 생각이 들었음
| 이 글은 4년 전 (2021/10/05)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색채 강하다ㅋㅋㅋㅋ 근데 안좋게 튀는게 아니라 보컬파트 세미랩?스러운 파트도 다 발음이나 느낌이 엄청 쫀득해ㅋㅋㅋ 똑같은 파트도 너무 잘 살린다 이런 보컬이 데뷔안하면 누가 하나 싶은 생각이 들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