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들었을땐 에.. 음.. ㅇㅋ.. 이랬는데 음원으로 한번 더 들어보자 싶어서 들어보니까 생각보다 괜찮았다? 그냥 딱 그 정도ㅋㅋㅋ 근데 갑자기 30분 지나니까 김미김미가 맴돌아서 다시 눌러서 듣는데 갑자기 너무 좋아 와 뭐짘ㅋㅋㅋㅋ 근데 신기한게 넥스트레벨때도 딱 이랬음.. 다들 진짜 3번 아니 2번만 들어봐봐 내 귀가 에스파한테 맞춰지는 느낌이야 당황스럽다..
| 이 글은 4년 전 (2021/10/05) 게시물이에요 |
|
처음 들었을땐 에.. 음.. ㅇㅋ.. 이랬는데 음원으로 한번 더 들어보자 싶어서 들어보니까 생각보다 괜찮았다? 그냥 딱 그 정도ㅋㅋㅋ 근데 갑자기 30분 지나니까 김미김미가 맴돌아서 다시 눌러서 듣는데 갑자기 너무 좋아 와 뭐짘ㅋㅋㅋㅋ 근데 신기한게 넥스트레벨때도 딱 이랬음.. 다들 진짜 3번 아니 2번만 들어봐봐 내 귀가 에스파한테 맞춰지는 느낌이야 당황스럽다..
|